이렇게 올리는게 맞을까요?? ㅠ ㅠ ㅣ
상황발생: 11월15일경 아파트 주차장에서 suv차주가 본인차량 뒷문이 열린걸 모르고 활짝 연채로 후진을 하다가 뒷문짝으로 옆에 주차되어있던 제차 본넷, 헤드라이트에 손상을 입혔습니다 ㅠ ㅠ 본넷은 찍혀서 아예 들어가있구 헤드라이트는 불투명색이라 사진상으론 잘 안보이는데 긁혀서 갈려있구 범위가 좀 더 넓습니다. 보험접수는 그자리에서 바로 한 상태이고 담당자도 배정받았습니다.
담당자연락: 아무래도 제차가 오래됐다보니깐 고치는것보다는 미수선처리하는게 좋을거같아서 담당자분께 미수선처리견적보고 연락달라고 말씀을 드렸고 93만원이라는 견적을 산출해주셨습니다. 근데 제가 블루핸즈가서 견적받은게 있어서 헤드라이트부품값만 부가세포함 70정도하는데 본넷은 그럼 얼마에 견적내신거냐 물어보니 22만원판금이라고 하시더라고여. 이조건이 마음에 안들면 제가 원하는 센터에 입고해서 차 수리맡기시면 되세요 이러는거에요. 그러고 또 얘기를 하는 중에 갑자기 라이트부품값도 자기가 알아봤는데 겉에만 기스난거는 전구들어있는 안쪽꺼는 살리고 앞에만 교체할수있어서 20만원이면 되고 아니면 그냥 겉에 싸제로? 갈아서 고쳐서 쓰는 사람들도 있다고하더라고요. 근데 갑자기 쌩뚱맞게 얘기하다가 저한테 그거 차도 본인명의아닌차아니에요? 이러면서 몇년도에 명의변경하셨고 지금은 본인이름차도 아니던데 가족이에요? 이러는거에요 (가족이 타던차 보험만 가입해서 제가 타고 다니는중이거든요) 근데 굳이 저말을 왜했는지 이해도 안되고 그냥 센터에 수리맡기는게 나을까싶네요 ㅠㅠㅠ어떻게하는게 좋을까요?! ㅜ ㅜ
에쿠스 별로 오래된것도 아닌데 당연히수리됩니다
연삭이 오래돼서 고치는것보단 미수선 받는게 좋을거 같다더니 파란손에는 왜 가신거에요?
미수선 생각한건 더 싸게 고칠수 있다거나
안고치고 그냥 타겠단 소리 아니에요?
미수선은 공업사 가격의 80%정도 줍니다.
거걸로 해서 본인이 미수선 받고
어디가서 싸게 고치고 해서 이익볼꺼라고 생각하면 오산입니다.
딱 가격많큼 합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