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m.bobaedream.co.kr/board/bbs_view/accident/822486/
해당사건 1차 후기
운전자특약위반이라 형사 합의금 받아도
다 공제라서
합의금 안받고 과실비율 (상대차)100:0(저)
이렇게 하고 끝내자고 제가 연락했더니
그렇게 살지말라고
대인 대물접수 전부 삭제할거니까
제보험으로 알아서 하라더구요
그래서 형사접수하니까 사고난지 5일만에
연락하려고 하네요.
사고가 나도 정상인하고 나셔야해요.
안전운전하세요
상대의 약점을 이용한 합의를 생각한거 잖아요? 보통은 종합보험으로 면책되는 사고지만, 저 사고 상대방은 그에 해당 없으니..
시대가 시대라 그런가 보다 하지만...... 라때 사람들은요.. 보편의 시각으로 서로 피해가 최소가 되는 방향으로 생각하거든요.
합의금은 많이 다치거나 장애가 생겼을 때 이야기라서 저렇게 적었습니다. 사람의 약점을 이용하는 왕따 시대 사람들은 이해 못하시겠지만.
저도 이 시대에 적응은 했습니다. 하지만, 대 놓고 떠들지는 않아요.
그건 아니죠. 상대방이 감정이 상한 부분에 대해서 말씀드린 겁니다. 이런 저런 연락과 말 속에서, 상대방도 기분이 나쁠 수 밖에 없잖아요? 어짜피 사고로 이익을 보는 사람은 없는 거니까.
그저...... 정상인이 아니라는 식으로 상대를 비난할 게 아니라... 감정 배제하시고, 차근 차근 풀어 나가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댓글을 썼습니다.
감정이 생기면, 감정이 생긴 본인이 가장 큰 피해자니까요. 아랫분 글 처럼....... 누굴 고생시키려면, 나 역시 그 정도의 마음 고생을 각오해야 하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사고와 관련해서는
합리적으로 받으실 건 다 받으셔야 하고, 최대한 받아내라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했다면 상대가 받아들일텐데...
합의금 안받을테니 100 하자는건 처음 보네요.
로터리는 돌고있는 차 우선인데 옆에서 로켓처럼 날아와서 치는놈을 무슨수로 피합니까?
그리고 합의금은 잘못했으면 요즘세상 돈으로 보상하는게 당연한겁니다
피해를 입었고 시간,건강을 잃고 잃어갈껀데 몸 건강하다고 안받는건 제 개인적인 생각은 무골호인이라 생각합니다.
상대쪽에서 시간이 지났음에도 정상적이 아닌 상태로 응대한다면 할수있는 최대한으로 보상 받아야지요
보험사나 상대방쪽에서 계속 과실 주장하신다면 일단 한문철TV나 한블리쪽에 영상제보 해보시죠
생각보다 그쪽에서 나온 의견이 힘이 있을듯 합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