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박 : 본인, 직우차선에서 신호받고 직진중
가해차량 : 직진차선에서 2개차선 변경하여 우회전으로 빠져나가려는 택시
블박이 시야보다 앞에 달려있고, A필러에도 가려서
들이미는 택시 앞부분이 블박에는 찍혔으나 육안으로는 안보였어요
저는 100대 0 주장하였으나 상대보험사에서 거절하여 소송 진행하였고
오늘 결과나왔고 8대2라고 합니다
9대1도 납득이 안되는데 8대2라니..
항소하고자하는데, 제 보험사쪽에서는 본사 승인이 없으면 항소를 못해준다고하네요..
이하 판결문 내용입니다.
과실비율 : 원고 측 20%, 피고 측 80%[피고 차량이 3차로에서 5차로까지 연속으로 진로를 변경하다가 원고 차량과 충돌한 사고로, 피고 차량 운전자의 과실이 중한점, 원고 차량 역시 피고 차량의 진로 변경을 알고 있었던 것으로 보이는 점 및
원,피고차량의 충격 직전 진행상황, 양 차량의 충격부위 등을 고려하여 과실비율을 정함
일단 님이 있던 차선 정체되고 있으니 앞에 무슨 일이 있다는 거고, 차선변경 하셨고,
주황택시가 안가고 있다는 건 앞에 뭔가 있다는 건데 속도도 안 줄이고, 시야 확보도 안됐는데 냅다 가속.
블박님 사고 나기 전에 니로 택시랑도 사고 날뻔 했네요. 첨에 영상보고 니로랑 사고 난 줄 알았습니다.
차선변경은 숄첵의 생활화
(좌회전 차선 빼고 모두)
-이 타이밍에 영상 다시 보고 오세요-
8:2 나온게 당연한건데 블박 없을때고
솔직히 이건 억울할만한거 아니냐?
앞에서 다 막고 길하나 놓고 통발짓하는데
근데도 블박 트집 잡아서 뭐라고 한다고?
영상보고도 모르면 그냥 처 싸물고 있던가
이걸 펑 시키려고? 하는 짓들이 진짜 쓰레기다.
통발짓 하는게 저 택시랑 뭐가 다르지?
이유없는 펑에 미치셨나
저도 그런 운전은 하지만..... 처음 다른 차에게 피해를 줘 본적도, 저런 차와 사고가 난 적도 없네요.
어쨌든 피해자 8대 2정도 보여집니다.
한블리에 제보후 적절한 답을 받으시길 빌게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