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자 명절 장보러 갔다가 주차장에서 벌어진 일입니다.
차머리로 이중주차 살짝 걸친 자리에 후진주차하려는데, 뒤뒤에서 그냥 주차한 듯 이중주차 서 있던 뒷차량이 빠르게 다가와서 제 꽁무니에서 클랙션을 울렸습니다.
다행히 사태를 멀찍이서 미리부터 지켜보던 주차요원이 중재해서 뒷차보고 후진하라고 해서 조금 간 게 영상의 저 정도구요,
제가 주차를 잘 못하고 좀 느리게 하는 건 인정합니다ㅡ천천히 하려는데 뒷차에 (심지어 외제차고) 상황이 몰리니 옆으로 붙어서 주차돼 있던 차에 붙었나 봅니다. 당시에는 미동도 안 느껴졌는데 제 차에 워낙 흙탕물 튄 자국이 많아 (과수원에 살아 진흙탕도로를 잘 다닙니다) 모르다가 나중에야 미심적은 부분을 닦으니 검댕가루같은 게 묻어나드라구요.
아무튼 저 이중주차된 피해차량에 연락이 오면 뒷차에게도 비접촉사고로 연락을 하려 하는데 이 경우 과실비율을 어떻게 나눌지 고견을 묻고 싶어 영상을 올립니다.
감사합니다
A: 가해차량 저 (티볼리)
B: 피해차량 (삼성차량)
C: 뒷차 (B사 차량)
블박 100프로지
나머지는 반반
초보라 느리고 각고 잘 모를수 있으니 사지 멀짱하고 입이 있는데 내려서 말을해야지 저걸 꾸역꾸열 집어 넣는건 대화는 안하겠다 니들이 주차하는거 보고ㅠ알아서 피해라... 좀 이상합니다.
그리고 c가ㅜ잘못한건 뭘까요.
종합해서 저와 B와의 상황인 걸로 인정하고 보험사에 C의 경우를 배제한 상황경위서를 제출했습니다. 자문 감사드리고 다른 쓴소리도 참고하겠습니다
혹시 연세가 많으시면 면허 반납하시고 택시 타고 다니세요.
지금 이렇지만 좀 있으면 더큰 사고 날 수 있습니다. 그때 후회하실 수 있습니다. 인사사고라도 나면.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