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서하남IC 진입로 맨앞 끼어들기
6월6일 휴일에 진입로 들어가기까지 몇십분 걸리는데, 맨앞까지 와서 끼어드는 차량들.
얌체들 대부분은 놓쳤지만, 그래도 내 앞뒤 한놈씩 건짐.
특히 저 벤츠차량은 창문열고 손을 휘져으며 빨리 가라고. ㅋㅋ 동승자만 없었어도 욕 한바가지 했을텐데, 그냥 신고로 마무리
2. 경기광주분기점 끼어들기
역시 바닷가쪽으로 가려는 차들이 많아서인지, 저 분기점까지도 꽤 오래걸렸는데, 저런식으로 끼어드는 차량들.
마음씨 넓으신 분들이 다 끼어주는 바람에 줄서서 대기하는 차량들이 더 오래걸림.
수십대 목격했지만, 역시 신고는 1건밖에...
3. 고속도로 갓길 주행 차량
뭐가 많이 급하신가봅니다. 상품권 날라가면 소명할 자료가 있었으면 좋겠네요.
아니면 9만원쯤 별거 아니라 생각하실 수도...
4. 고속도로 갓길 주행 차량 2
흥천이포IC로 빠지려고 미리 갓길 주행하시나본데, 저도 빠질거고, 제 뒷차도 빠질겁니다.
2~3분만 기다리면 되는걸 9만원이나 태우시다니.
5. 올림픽공원쪽 간만에 보는 돌은 자.
황색안전지대 밟으며 가는 차는 많이 봤어도, 아예 중앙선을 넘어서 가는 차는 정말 오랫만에 봅니다.
6. 버스 지정차로 위반
2차로 정속주행중인데, 100km/h 도로에서 블박차가 103km/h로 계속 달리니 짜증이 났나봅니다.
1차로를 이용해 추월하면서 계속 밀어붙이기.
송파구, 성남시 수정구 두군데서 위반하였으니 각각 지정차로 위반 신고.
두번이나 고의로 밀어붙인거 일단 따로 신고.
7. 신호위반.
우회전 깜빡이 켜고 우회전 전용차로에서 신호위반하여 좌회전 한 BMW 차량. (위반3개지만 신호위반으로만 신고)
우회전전용차로에서 신호위반하여 좌회전한 G90 차량. (위반2개지만 신호위반으로만 신고)
같은 주민끼리 너무하다 생각할 수 있겠지만, 저는 거기 주민이 아닌걸요.
너무하다 생각 마시길.
피곤하게 산다 생각할 수도 있겠지만, 내가 본 위반의 10프로 정도만 신고한거를 감안하면 위반한 사람이 너무하는게 아닌가요?
선진국 운전문화 별거 아니더라구요.
법은 남이 보든 안보든 칼같이 지킵니다.
다만 어기는 사람, 차량은 미친듯이 욕먹습니다.
아우토반 1차로 꿀빨러들, 도심 정지 신호시 횡단보도 먹고 서는 차량들...진짜 상상 이상으로 욕처먹어요.
암묵적 합의가 강하고 그만큼 어기는 차량들은 가차 없더라고요.
피곤하게 사시는거 아닙니다! 저도 계속 신고할랍니다! 언젠가는 점점 깨끗해지겠죠!ㅋ
잡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