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아우디 한국 딜러사 적자 200~400억.
누적적자 1천억원 이상.
철수는 거의 수순이라고 봄.
폭스바겐 그룹자체도 경영난이라 독일공장 폐쇄추진중
https://m.khan.co.kr/world/europe-russia/article/202409041605001/amp
지난해 아우디 한국 딜러사 적자 200~400억.
누적적자 1천억원 이상.
철수는 거의 수순이라고 봄.
폭스바겐 그룹자체도 경영난이라 독일공장 폐쇄추진중
https://m.khan.co.kr/world/europe-russia/article/202409041605001/amp
아우디
고객들 앞으로 서비스랑 등등 어쩌나
하긴 디젤게이트가 결국 전기자동차 산업 촉진을 만들었으니 디젤게이트가 아예 관계없진 않겠네요 ㅋㅋㅋ
A6. A7. Q5 가 덩달아 팔리는데
파사트정도는 그랜저에서 정리 가능하고
이미 이 윗급엔 독삼3사 중형라인
티구안은 셀토스정도 느낌인데 이미 쏘하브
싼타페 가격이고 좀 그렇죠
A6랑 A7 q8은 참 좋아하는데 아쉽네요
Q5 고객이 다 없어졌는데 x3는 원래 베스트셀링
Glc는 벤츠빠들이 사주고 그외 니즈가 볼보xc60으로
가버렸으니;;;;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