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은 자신 경험해본것을 토대로 말을하고 생각하게됩니다. 부자되는법을 안다면 이미 부자겠죠. 그래서 모든사람은 자기말이 맞고 그게 옳다고여겨지니 말하는거겠죠
지식의 습득은 경험이 절대적입니다.
언어를 배울때도 수만번 강의 듣는것보다
그나라에가서 부딪히는게 가장빠르고 최근 연구결과들이 언어를배우는 단하나의 방법이라 칭하는추세죠
차라는건 볼펜처럼 너도나도 쉽게 경험해보기힘듭니다.대부분의 사람들이 일상에그리 많은 경험치를 쌓지못하고 이는가격과 다수의차량이 필요하지못하기때문입니다
또 같은 브랜드의 차량일지라도 쏘1을 타다 10년타고 쏘2로 바꾼다고 봤을때
그사이 수많은 기술발전과 다른회사들의 상승과 저하 상태를 알지못할수밖에 없습니다
그로인해 거두절미하고 아우디를 찬양하는 사람을 보았을때 차잘알인 사람들은 깊은한숨과 차알못이라는 단어로 한마디하고 돌아설수밖에 없는 답답함이 있다 정도만 인지하시면 되겠습니다.
사람은 자신 경험해본것을 토대로 말을하고 생각하게됩니다. 부자되는법을 안다면 이미 부자겠죠. 그래서 모든사람은 자기말이 맞고 그게 옳다고여겨지니 말하는거겠죠
지식의 습득은 경험이 절대적입니다.
언어를 배울때도 수만번 강의 듣는것보다
그나라에가서 부딪히는게 가장빠르고 최근 연구결과들이 언어를배우는 단하나의 방법이라 칭하는추세죠
차라는건 볼펜처럼 너도나도 쉽게 경험해보기힘듭니다.대부분의 사람들이 일상에그리 많은 경험치를 쌓지못하고 이는가격과 다수의차량이 필요하지못하기때문입니다
또 같은 브랜드의 차량일지라도 쏘1을 타다 10년타고 쏘2로 바꾼다고 봤을때
그사이 수많은 기술발전과 다른회사들의 상승과 저하 상태를 알지못할수밖에 없습니다
그로인해 거두절미하고 아우디를 찬양하는 사람을 보았을때 차잘알인 사람들은 깊은한숨과 차알못이라는 단어로 한마디하고 돌아설수밖에 없는 답답함이 있다 정도만 인지하시면 되겠습니다.
지식의 습득은 경험이 절대적입니다.
언어를 배울때도 수만번 강의 듣는것보다
그나라에가서 부딪히는게 가장빠르고 최근 연구결과들이 언어를배우는 단하나의 방법이라 칭하는추세죠
차라는건 볼펜처럼 너도나도 쉽게 경험해보기힘듭니다.대부분의 사람들이 일상에그리 많은 경험치를 쌓지못하고 이는가격과 다수의차량이 필요하지못하기때문입니다
또 같은 브랜드의 차량일지라도 쏘1을 타다 10년타고 쏘2로 바꾼다고 봤을때
그사이 수많은 기술발전과 다른회사들의 상승과 저하 상태를 알지못할수밖에 없습니다
그로인해 거두절미하고 아우디를 찬양하는 사람을 보았을때 차잘알인 사람들은 깊은한숨과 차알못이라는 단어로 한마디하고 돌아설수밖에 없는 답답함이 있다 정도만 인지하시면 되겠습니다.
아우디 4.0 디젤은..
전세계 탑입니다..
디젤차중에서요
S6, S7도 터보랙 못 느꼈어요. 그냥 3.0 디젤이면 몰라도 그거 그리 디테일하게 느끼실 정도면 제가 자리하나 추천해드릴게요
아우디 4.0 디젤은..
전세계 탑입니다..
디젤차중에서요
다른 50tdi 들이 터보랙 쩔음
지식의 습득은 경험이 절대적입니다.
언어를 배울때도 수만번 강의 듣는것보다
그나라에가서 부딪히는게 가장빠르고 최근 연구결과들이 언어를배우는 단하나의 방법이라 칭하는추세죠
차라는건 볼펜처럼 너도나도 쉽게 경험해보기힘듭니다.대부분의 사람들이 일상에그리 많은 경험치를 쌓지못하고 이는가격과 다수의차량이 필요하지못하기때문입니다
또 같은 브랜드의 차량일지라도 쏘1을 타다 10년타고 쏘2로 바꾼다고 봤을때
그사이 수많은 기술발전과 다른회사들의 상승과 저하 상태를 알지못할수밖에 없습니다
그로인해 거두절미하고 아우디를 찬양하는 사람을 보았을때 차잘알인 사람들은 깊은한숨과 차알못이라는 단어로 한마디하고 돌아설수밖에 없는 답답함이 있다 정도만 인지하시면 되겠습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