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be informed that there is a problem with load sharing during parallel running between AE#2 and others AEs.
During parallel running it takes power by self.
We check that in Manual mode governor is working without problem. All terminals are retightened.
SYMAP was installed in Busan without testing in single and parallel modes due to AE#2 was out of order during this service.
In Asian ports during manoeuvres there was not any problem, this happened yesterday and today.
병렬로 실행하는 동안에는 자체적으로 전력을 공급받습니다.
수동 모드에서 거버너가 문제없이 작동하는지 확인합니다. 모든 터미널이 다시 조여집니다.
이 서비스 기간 동안 AE#2가 고장 나서 단일 및 병렬 모드로 테스트하지 않고 부산에 SYMAP을 설치했습니다.
기동 중 아시아 항구에서는 어제와 오늘 모두 문제가 없었습니다.
-파파고 해석-
2번 발전기와 다른 발전기와 병렬 운전에 문제가 있습니다.
병렬운전을 실행하면 한쪽 전원은 공급됩니다.
수동위치에서 가바나가 동작 하지 않는것 같아서 터미날을 재조임 하였는데요.
이는 2번 발전기가 고장이 났을때 , 부산항에서 SYMAP을 교체 하고 단독 운전과 별렬운전을 테스트 않고
출항 했습니다.
부산항 출항후 상하이 영보항 씨코우 싱가포 까지 괜찬다가 LA 항에서 얀틴으로 이동중 이현상이 발생 하였습니다.
문제 없데여
문맥상 병렬 운전 조건중 위상과 전압과 주파수 중 어느것 한개가 미스메치 난다는것인데 .............
주파수를 조정하는 가바나(엑샐레이터) 열고 닫고가 안된다는 이야기인데 FO V/V가 전기적으로 ..............
알바거리를 자꾸 안한다고 하면 일이 점점 떨어지는데 할까 말까 참 망서려 지내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