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 오로라가 난리라길래 "머선 일이지?"
싶었는데 일전에 편의점 캠핑때 처럼 또 동양인 거시기 이야기임?
진짜 형들 6.9 밖에 안되는 거임? 그게 아니면 뭘 손가락 모양 하나 갖고 이리들 매도하고 호들갑을 떠는 거임?
이럴 때 보면 횽들 묻지마 그네 누나 만세! 묻지마 굥형 묻지마 유지누나 묻지마 휘발휘발 만세랑 뭐가 다른 거임?
누군지 모르겠으나 여혐에 쩔어사는 애 하나가 이슈를 만든가 본데 이거 프로젝트 오랜기간 준비한 직원들은 뭐가 되고 오로라에 사활을 건 르노는 이게 무슨 날벼락임?
씨잘데기 없는 오해로 난도질하고 매도하지 좀 말자ㆍ이게 뭐임? 냄비처럼 끓다가 금새 식는 양은이들도 아니고 이럴 때마다 보배의 선향력이고 뭐고 조낸 중꿔스럽고 부끄럽다ㆍ
횽들! 좀 시X 대국적으로 살자! 쪼잔하고 쪽팔리게 하지 말고 어? 이기 대체 뭔 지X이고?
가끔 보배를 보면 흐뭇하고 대견하며 자랑스럽다가도 이럴 때 보면 보배의 일원인 게 수치스럽기까지 하다ㆍ
우리 이카지 말자! 고마쎄리 확 마!
먹잇감을 준것도 문제지만..
관심주지말고 먹이 주지말라며 지내며 시간 지나니 실생활까지 일베쉑들 천지가 됨.
남혐? ㄴㄴ 여성우월주의자 들이 판치게 계속 내비두면 넷상을 넘어 실생활에서도 망하는 순간 분명히 옴.
현실에서 멍청한 페미들 못 참고 계속 존재감 드러내는데 드러날때마다 처단하고 박멸해야됨
보배에 여혐은 극히 일부분이지 그냥 꼴페미년들을 혐오하는거지 지극히 당연한거임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