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 영상제목) 내가 미국인 와이프한테 경제권을 뺏긴 이유ㅠㅠ
레이진 [Raye & Jin] 구독자 23.8만명
2024. 1. 6.
@k-mindbank(유전)
0초 전
한국의 전래 설화 '선녀와 나무꾼'에서 목욕하러 내려온 선녀의 날개 옷을 훔쳐, 아이가 셋이 될 때까지 숨기면 날개를 잃은 선녀를 아내로 삼아 백년해로할 수 있을 것이라는 가르침에 따라 행하여 행복하게 살았죠. 그런데 선녀가 향수병과 같이 하늘나라를 너무너무 그리워하며 잠시라도 다녀올 수 있도록 숨겨놓은 날개 옷을 보여달라고 계속된 요청을 하죠. 나무꾼이 어쩔 수 없이 잠시만 다녀오라고 날개 옷을 내어줬는데 선녀는 아직 아이가 둘 밖에 없는 상태였기 때문에 날개 옷을 입은 상태로 아이 둘을 양쪽 팔에 하나씩 안고 하늘로 올라가 다시는 내려오지 않았다는 이야기는 너무나 유명한데, 마치 이 두 부부와 같군요. 다만 현재의 유튜브 채널이 누구 소유의 계정이든 한국을 기반으로 만들어졌고 한국의 미래는 갈수록 더욱 눈부시게 세계를 선도하게 될 것이기 때문에 레이의 영적 상승 욕구 또한 한국으로 더욱 향하게 되어 아이가 있든 없든 선녀가 나무꾼을 버리고 도망갈 일은 본인 부터 불행해질 것이기 때문에 크게 걱정되지 않습니다. 둘의 만남이 우연인 것처럼 보여도 이 우주엔 우연이란 없으며 모든 사소한 것조차 다 필연에 의해 생겨나며 레이가 선녀(불경에서는 天女천녀 라고 함)라면, 항상 어떠한 순간에도 미소가 머물고 있는 진의 표정은 다른 이들에게 전혀 위험해 보이지 않아 저절로 무장을 해제하게 할 정도의 권능이 있음. 보통의 일반인들은 이것을 억지로 하려고 해도 되지 않는 권능임. 아래 대반야경에 나오는 보살마하살의 수행 상태에 있음.
금강경에서 "여몽환포영"이라고 설법되어 있는데 현상계는 꿈과 같고 환상과 같고 거품과 같고 그림자와 같다는 뜻이며 또 반야심경에는 "부증불감"이라고 현상계는 증가하지도 않고 감소하지도 않는다는 뜻으로 이 세상이 매트릭스 가상증강현실임을 알려주고 있음. 이러한 매트릭스를 설계한 존재는 부처 보다 상위의 존재로 물질계는 물론 모든 불국토를 창조한 것임을 화엄경 전체에 설법되어 있음. 다만 직접적인 설법이 아닌 화엄경 전체를 통찰하여 이해해야만 함. 예수는 지옥을 관장하는 지장보살이자 다음대의 부처인 미륵(법화경에 미륵 이라는 이름의 뜻이 '사랑'이라고 나옴)보살이며 그래서 예수가 "오직 선한 자는 한 분이시니라"라고 한 것임. 그 선한 자는 구약의 신이 아니며 예수의 어록에서 여러가지 비유는 대반열반경(일반열반경과 다른 경전)이라는 경전 내용과 그대로 일치함. 매트릭스를 설계하고 운영하는 존재는 전지전능한 존재임.
소아(小我)적 사랑과 대아(大我대반열반경에 나오는 단어임. 한국은 '참나'로 사용중)적 사랑은 다름. "(마태) 네 집안의 식구가 원수니라. 그 원수를 사랑하라" "네 이웃을 네 몸과 같이 사랑해야만 하는 이유"에 대해서 연구해 보세요. 그리고 초월적 사랑인 "이 우주에 대자대비심 외에 지켜야 할 법이란 없다"는 대자대비심이 무엇인지도 공부해 보세요.
(마태22장 36-40) "선생님, 율법서에서 어느 계명이 가장 큰 계명입니까?" 하고 물었다.
예수께서 이렇게 대답하셨다. "'네 마음을 다하고 목숨을 다하고 뜻을 다하여 주님이신 너희 하나님(구약의 하느님이 아닌, 오로지 선한 자는 한 분이시니라의 하나님)을 사랑하여라.'
이것이 가장 크고 첫째 가는 계명이고,
'네 이웃을 네 몸같이 사랑하여라.' 한 둘째 계명도 이에 못지않게 중요하다.
이 두 계명이 모든 율법과 예언서의 골자이다."
<대반야경>
사리자여, 모든 보살마하살은 얻을 바 없음(無所得 : 무소득)으로써 방편을 삼아 모든 유정에게 크게 불쌍히 여기는 마음(大悲心 : 대비심)을 일으켜 부모와 형제와 처자와 자기의 몸과 같다는 생각에 머무르고, 그들을 제도하기 위하여 위없이 바르고 평등한 깨달음(無上正等覺 : 무상정등각)의 마음을 일으켜야 능히 그들을 위해 큰 이익을 지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새로 올라온 레이와 진의 영상
유전 2024.01.13 14:13
영상 제목 글을 정할 때 가급적 트릭을 배제하고 진실하게 쓰면 좋겠군요. 이 세상은 완벽해서 조금의 트릭이라도 쌓이면 그것이 결국 자기에게 돌아옵니다. 레이의 어머니는 일찍 남편을 여의고 아들을 먼저 보내는 고통을 겪었지만 그 마음이 변치 않고 의리를 지켰으며 홀로 딸을 잘 키웠으니 천국에서 남편과 아들을 떳떳하고 행복하게 만날 수 있게 된 기쁜 일입니다. 이런 일에 의심하지 마세요. 진과 레이가 우연히 만난 것 같아도 또 레이의 어머니에 대한 효심 때문에 진을 만나고 결혼하게 된 것처럼 보여도 둘은 이미 헤아릴 수 없이 많은 겹겹의 전생에서 현재의 오늘을 위해 수 없이 사랑하고 원수처럼 싸웠으며 다시 만나 사랑했던 사이입니다. 앞으로의 여정에도 또 시어머니와 함께 하는 일에 사소한 오해와 갈등이 생길 수 있는데 지혜롭게 이겨내길 바랍니다. 인생은 매순간이 시험이기 때문에 일체개고 즉 일체의 모든 것이 괴로움이지만, 매순간이 기쁨이 되고 상승이 되는 기회가 있기 때문에 온갖 형태의 천국에서 인간의 몸 받기를 소원하는 존재들이 헤아릴 수 없는 기다림 속에 수양하여 마침내 승리하여 도달한 곳이 지구입니다. 홀로 상승하는 것은 작은 일이며 부부가 함께 상승이 되어야만 더 큰 사랑과 자비를 베풀 수 있게 됩니다. 부부 사이 조차 걸림이 있다면 다른 누구에게 사랑과 자비를 베풀 수 있을까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