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8)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소장 봅애드럼 16.06.20 12:00 답글 신고
    이렇게 비교하니 벤츠가 더 유려한느낌이드네요 볼보가 투박한건아닌데 내외관 투박한느낌이들고 대신에 넓은건 볼조가 좀더 넓네요
  • 레벨 중령 1 훅가는수가있다 16.06.20 14:20 답글 신고
    ㄷㄷ
  • 레벨 대위 1 tuscanieli 16.06.20 15:23 답글 신고
    가격이 도낀개낀이라 벤츠가야죠
  • 레벨 원수 95Y3GLS 16.06.20 15:45 답글 신고
    무조건 V90...
  • 레벨 대위 3 혈호 16.06.20 16:36 답글 신고
    볼보가 디자인 더 갑
  • 레벨 중장 좋은하루 16.06.20 16:38 답글 신고
    잘 보았습니다~
  • 레벨 소위 1 김본좌 16.06.20 16:39 답글 신고
    그냥 볼보.
    벤츠는 s랑 amg계열 빼고 이제 볼 거 없슴...
    e클래스 뭔 s클래스 같이 나왔다고 해서 타 봤드만 s랑 비슷하게 보일뿐 그냥 c클 확장형임...
    신형 비엠 5한테 완패 할 듯...
  • 레벨 중령 2 운영자 16.06.20 19:45 답글 신고
    볼보
    야심차게 새 모델 들고 왔는데,
    가격이 벤츠보다 더 야심차서 문제........



    차가 나쁜게 아니고,
    '구매의 설득력'이 예전 구닥다리 볼보보다
    더 멀어진듯 해서 아쉬움.
  • 레벨 일병 와리오 16.06.22 05:46 답글 신고
    국내에서의 볼보의 가장 큰 문제점은 국내로 들여오면서 가격이 뻥튀기가 된 것이죠!
  • 레벨 중령 2 운영자 16.06.20 19:49 답글 신고
    게다가
    벤츠가 상품성, 안전성이 볼보보다 나쁜것도 아니고,
    주행성능, 디자인, 구성, 네임밸류, 가격...




    볼보는
    세대가 변해도 판매량이 고통스러운 이유가
    이런거라 봅니다.


    1. 상품성은 안전, 퀄리티 면으로 보면 좋음.
    2. 근데 비쌈.
    3. 경쟁사들이 곧 풀체인지로 더더욱 매력적으로 나옴.
    4. 판매량 좋아질뻔 한 볼보는 다시 경쟁모델들한테
    고통 받음.
  • 레벨 중령 2 프리랜더2 16.06.20 22:08 답글 신고
    잘못 착각하고 계신게...벤츠가 안전하다고 생각하시는데 안전성만 본다면 벤츠랑 볼보는 넘사벽입니다. 벤츠는 볼보는 커녕 스바루, 혼다 등과 같은 일본 브랜드보다 안전도 평가가 낮습니다. 이건 충돌테스트 기준이고 능동형 추돌 방지 시스템이나 기타 안전예방시스템과 같은 것까지 따지면 차이는 더 벌어집니다. 해외자료 찾아보시길...물론 그외 주행성능은 대체적으로 벤츠가 좋죠..근데 벤츠다 다 최고는 아니라고 알고계시길..
  • 레벨 중령 2 운영자 16.06.20 23:04 신고
    @프리랜더2 그런가요 ?? 그래도 볼보의 저 비싼 가격에 수긍하고 살 구매층들은... '큰 사고경험' 인 분들, 또는 주행이 아닌 퀄과 안전성에 반한 고객 아니고선 넘어오긴 힘들어 보인다는 개인적 의견입니다.
  • 레벨 일병 와리오 16.06.22 05:45 신고
    @프리랜더2 전에는 벤츠가 많이 떨어졌던게 사실이지만 그건 과거이고 안전도 보강 측면에서도 주도적으로 가자라는 방식으로 인해 신경을 많이 씁니다.
    유럽 안전도 평가 부문에서 벤츠 GLC의 경우도 그 세그먼트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고 있죠!
    전체 부문에서도 볼보 XC90에 이어 그 다음의 점수를 받았습니다.
  • 레벨 대령 3 달콤한상상 16.06.21 07:54 답글 신고
    이건 볼봉
  • 레벨 병장 carsboy 16.06.21 14:40 답글 신고
    안녕하세요 ㅋ ㅋ 중 3 보배인입니다
    제가 차에 관심이 좀 많은뎈 ㅋ 역시 보배드림엔 고수님들이 많군요.
    이번 볼보 SPA는 작정하고 고급 브랜드 타깃으로 야심차게 만든 플랫폼이라 봅니다.
    기존 볼보가 전륜이었는데 이번에 고급 브랜드를 타겟으로 한게 보입니다. 후륜으로 대체되었거든요.
    s90만 봐도 앞 본넷이 매우 깁니다. 고속 주행성에 초점을 두었다는 것이죠.
    또 실내도 인스투르먼트 패널이 와이드하고 센터콘솔이 더 높아짐으로써 고급차의 특징을 살렸다는 것을 알수 있습니다.
    특히 XC90 엑설런스같은 차만 보아도 뒷좌석 중간에 센터콘솔이 위치하기 때문에 레인지로버 4인승 같은
    모델을 타깃으로 삼았다고 볼수 있는거죠.
    관건은 이대로 과연 볼보가 어느정도 수익성을 살려서 s클래스급 세그먼트를 만드느냐죠.
  • 레벨 대장 boyscout 16.06.21 18:09 답글 신고
    잘 보구 갑니다 ! !
  • 레벨 상사 1 작은시골남 16.06.22 11:45 답글 신고
    디자인 개처발리지만 삼각별...하아..
  • 레벨 원수 똥침드림 16.06.22 22:28 답글 신고
    잘 보았습니다,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