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바헤어 창원상남점을 운영하고 있는 점주입니다
일단 이런 불미스러운 상황에 공식적인 글로 인사를 드리게 된점 먼저 죄송합니다.
톡톡으로 많은 분들이 글을 보내주셔서 말씀은 드리고 있지만 저도 일을 당하고 정말 너무 당황스럽게 있다가.. 많은 걱정과 우려 속에 고객님들의 관심에 대한 답변 한말씀 올리고자 글을 적습니다.
많은 걱정과 우려 속에 고객님들의 관심에 대한 답변 한말씀 올리고자 글을 적습니다.
우선 고객님들께서 궁금하신 점을 팩트 위주로 정리하여 말씀 드리겠습니다.
첫 번째로 이번 학교폭력 사태로 지목된 직원은 제가 사건을 인지한 뒤 바로 계약해지 조치하여 현재는 매장에 출근하지 않는 상태입니다.
직급은 점장으로 있었던건 사실이나 운영이 아닌 프리랜서 디자이너로 일을하고 있었습니다.
점장이라는 직책으로 운영을 한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 이 부분은 사실이 아님을 말씀 드립니다.
운영은 제가 하고 정산금을 받는 디자이너로 일을 하고 있었던 사실을 말씀드립니다.
두 번째로 일단 “에이바헤어” 본사 차원에서 이 사건에 대하여 심각하게 검토중인 것 같습니다.
저희 매장에서 계약해지 한 것과는 별도로 “에이바헤어” 브랜드 실추를 심각하게 생각하고 있으며 가해자로 지목된 해당 직원에게 별도의 법적 조치가 진행 될 것으로 보입니다.
저희 매장은 해당 직원으로 인해 피해를 보고 있는 다른직원들과 매장에 대해 법적 자문을 구하고 검토중에 있습니다.
저희 에이바헤어 창원 상남점은 학교폭력을 옹호하거나 감싸줄 생각은 전혀 없으며 사실여부를 떠나 매장에 피해를 입은 부분에 대해서는 매우 당혹스럽고 아직도 손이 떨립니다.. 단언코 사실을 알았으면 채용을 하지 않았을것입니다.
이력서와 자격증으로 면접을 보고 직원을 채용함에 있어서 이런일이 벌어질줄은 정말 꿈에도 생각하지 못했습니다..
저도 매장을 어렵게 오픈하여 다른 자영업자들 처럼 코로나 이겨가며 꿈을 꾸며 열심히 매장을 꾸렸는데 이렇게 너무나 갑자기 피해를 입게 되니 얼떨떨하고 무섭기도 합니다
가해자를 정말 더 깊게 살펴보지 못한 점은 후회되고 죄송합니다. 하지만, 무분별한 악플과 매장에 장난전화는 자제 부탁드립니다.. 아무 죄도 없는 다른 친구들이 피해를 보고 있습니다.. 저 역시 돈을 버는 자영업자지만 그 친구들 또한 한달벌어 열심히 살아가는 친구들입니다..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이러한 학교폭력을 당하고 감내한 피해자 표예림씨를 적극 지지하며, 앞으로 어떠한 일이있어도 적극 지지할 것을 표명합니다.
ㅡㅡㅡㅡㅡㅡ
학폭 가해자 때문에 미용실 날벼락....
아군이다.
사과하고 짤랏으면 업체입장에선 다한거지 뭐
똥밟은 업체만 불쌍허지
해당 기사
학폭 가해 사실을 숨기고 입사를 했을 때, 나중에 문제가 발생해서 회사나 업장에 손해를 끼치게 되면 당사자가 모든 민형사상 책임을 지기로 말이다.
그렇게 해서라도 학폭 가해자들이 사회생활을 못하게 해야 재발방지와 학폭근절에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한다.
모든 사업장의 채용 서류에 학폭 가해여부를 꼭 넣자.
모두 다 제대로 벌벋아라!!!
인해 고통받고 있습니다.
가해자가 더욱더 고통받길 바랍니다.
지금도 어디선가 학폭 일쌈는 쓰레기 새끼들아...니들 언젠가 당한다. 친구, 선후배간 사이좋게 지내거라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