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로 LG디스플레이(파주) 팹(공장)으로 일본 장비가 들어가는 것입니다.
컨테이너 차량 내부에 일본 장비가 들어 있습니다.
매우 고가의 장비 같은 경우, 특히나 반도체, 디스플레이 생산라인에 꼭 들어가야하는 고가의 장비들 중에는 진동, 습도, 온도(열) 등등에 취약해서 일본에서 한국으로 배나 비행기로 들어올 때 중간에 각각의 국적 운송장비 등등에 옮겨지는 것을 생략하고 아예 일본에서 상차하기전에 자체적으로 처음부터 전문 패킹장비속에 고가의 장비를 넣거나 또는 배로 들어올때는 장비가 생산된 일본국적의 무진동, 로우배드, 습도, 온도관리가 되는 특장차에 장비가 그대로 실린채로 한국에 들어와 반도체, 디스플레이 생산라인(팹)에 안전하게 다이렉트로 반입되기도 합니다.
그래서 저렇게 일본국적의 차량이 대한민국에서 운행을 하는 경우를 보실수 있습니다.
반대로 우리나라의 기업에서 만든 장비가 그대로 우라나라의 특장차에 실려 일본이나 중국, 대만 등등 다른나라로 이동되기도 합니다.
올려주신 사진의 Carim(캐림)이 주로 그런 고가의 장비를 패키징, 운송, 반입, 반출을 전문으로 하는 회사입니다.
주로 LG디스플레이(파주) 팹(공장)으로 일본 장비가 들어가는 것입니다.
컨테이너 차량 내부에 일본 장비가 들어 있습니다.
매우 고가의 장비 같은 경우, 특히나 반도체, 디스플레이 생산라인에 꼭 들어가야하는 고가의 장비들 중에는 진동, 습도, 온도(열) 등등에 취약해서 일본에서 한국으로 배나 비행기로 들어올 때 중간에 각각의 국적 운송장비 등등에 옮겨지는 것을 생략하고 아예 일본에서 상차하기전에 자체적으로 처음부터 전문 패킹장비속에 고가의 장비를 넣거나 또는 배로 들어올때는 장비가 생산된 일본국적의 무진동, 로우배드, 습도, 온도관리가 되는 특장차에 장비가 그대로 실린채로 한국에 들어와 반도체, 디스플레이 생산라인(팹)에 안전하게 다이렉트로 반입되기도 합니다.
그래서 저렇게 일본국적의 차량이 대한민국에서 운행을 하는 경우를 보실수 있습니다.
반대로 우리나라의 기업에서 만든 장비가 그대로 우라나라의 특장차에 실려 일본이나 중국, 대만 등등 다른나라로 이동되기도 합니다.
올려주신 사진의 Carim(캐림)이 주로 그런 고가의 장비를 패키징, 운송, 반입, 반출을 전문으로 하는 회사입니다.
컨테이너 차량 내부에 일본 장비가 들어 있습니다.
매우 고가의 장비 같은 경우, 특히나 반도체, 디스플레이 생산라인에 꼭 들어가야하는 고가의 장비들 중에는 진동, 습도, 온도(열) 등등에 취약해서 일본에서 한국으로 배나 비행기로 들어올 때 중간에 각각의 국적 운송장비 등등에 옮겨지는 것을 생략하고 아예 일본에서 상차하기전에 자체적으로 처음부터 전문 패킹장비속에 고가의 장비를 넣거나 또는 배로 들어올때는 장비가 생산된 일본국적의 무진동, 로우배드, 습도, 온도관리가 되는 특장차에 장비가 그대로 실린채로 한국에 들어와 반도체, 디스플레이 생산라인(팹)에 안전하게 다이렉트로 반입되기도 합니다.
그래서 저렇게 일본국적의 차량이 대한민국에서 운행을 하는 경우를 보실수 있습니다.
반대로 우리나라의 기업에서 만든 장비가 그대로 우라나라의 특장차에 실려 일본이나 중국, 대만 등등 다른나라로 이동되기도 합니다.
올려주신 사진의 Carim(캐림)이 주로 그런 고가의 장비를 패키징, 운송, 반입, 반출을 전문으로 하는 회사입니다.
컨테이너 차량 내부에 일본 장비가 들어 있습니다.
매우 고가의 장비 같은 경우, 특히나 반도체, 디스플레이 생산라인에 꼭 들어가야하는 고가의 장비들 중에는 진동, 습도, 온도(열) 등등에 취약해서 일본에서 한국으로 배나 비행기로 들어올 때 중간에 각각의 국적 운송장비 등등에 옮겨지는 것을 생략하고 아예 일본에서 상차하기전에 자체적으로 처음부터 전문 패킹장비속에 고가의 장비를 넣거나 또는 배로 들어올때는 장비가 생산된 일본국적의 무진동, 로우배드, 습도, 온도관리가 되는 특장차에 장비가 그대로 실린채로 한국에 들어와 반도체, 디스플레이 생산라인(팹)에 안전하게 다이렉트로 반입되기도 합니다.
그래서 저렇게 일본국적의 차량이 대한민국에서 운행을 하는 경우를 보실수 있습니다.
반대로 우리나라의 기업에서 만든 장비가 그대로 우라나라의 특장차에 실려 일본이나 중국, 대만 등등 다른나라로 이동되기도 합니다.
올려주신 사진의 Carim(캐림)이 주로 그런 고가의 장비를 패키징, 운송, 반입, 반출을 전문으로 하는 회사입니다.
일본 놈들은 이상하게 트럭에 스텐레스로 도배 많이 합니다.
경부고속도로등등을 달리다 보면 가끔 일본 번호판 장착한 활어차 만납니다.
컨테이네에 쓰인 영문검색 해보니요..
번호판이 한국건 아니네요..
박학다식 하십니다.
저도 해결이요^^
부산에서 부관페리에 차싣고 오사카?에서 내렸다던데...
일본차도 우리나라에 오겠죠 ?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