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판 > 자유게시판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12)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령 3 이발소가는스님 24.11.28 16:11 답글 신고
    우선 저는 배달어플을 한번도 사용 안해봐서
    배달기사님,사장님,소비자의 금전적 관계가 어떤 시스템인지 잘 모르겠지만 제 생각은요

    사장님의 대처가 시발점이었네요
    비가 와서 늦은건 소비자가 다 이해한 상황이라 아주 좋았구요
    파스타 면이 주문한것과 다르다면 배달전에 미리 고지를 했어야지요
    (소비자가 그 특이한? 면 때문에 시켰다니 뭔가 고상한 면이긴 한가봅니다~)
    또한 소비자가 그 면 때문에 문제제기를 하면 사과를 먼저 해야지
    본사 사정을 얘기할 필요가 있을까요
    소비자가 본사와 대리점의 재료 공급상황까지 인지할 필요는 없겠죠
    그리고 파스타 값만 환불요청하면 해주면 되는거구요
    서비스를 줬네 마네 하는건 물타기죠

    근데 저라면 그냥 후루룩 먹고 끝냈을겁니다
    저처럼 무던한 사람도 있고
    글쓰신 분처럼 얘민한 사람도 있는거죠
    답글 5
  • 레벨 중장 유대박맛집 24.11.28 16:47 답글 신고
    이건 사장도 이상하네.

    포이그잼플 생면넓적한면..이게 좋아서 시켰는데
    한마디 전화확인도 없이 다른면으로
    보내버리면 사장이 잘못한거디
    답글 2
  • 레벨 대령 3 도도솔솔라라솔 24.11.28 16:19 답글 신고
    가게사장님 대처가 발화가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본인실수 인정안하고 주변탓하는게 장사 못하는 사람임은 확실합니다

    달라하지도 않은 서비스 앞세워가며 본인실수를 이해하지 못하는 진상고객으로 몰고간 사장.... 딱 이거인듯

    우리나라 앱 시스템 진짜 개차반입니다

    무조건 좋은말만 써야하고, 조금이라도 불만표출하면 진상고객으로 몰고가는데,

    리뷰시스템은 믿을게 못되요

    영업방해로 고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기지도 않아서...

    저렇게 응대하다가 결국 쳐망해나가며 나라 경제탓하고 그러겠지...

    본인이 장사 못한게 누적됬다고는 죽어도 생각못함...
    답글 0
  • 레벨 중사 1 잡음쩐당 24.11.29 00:52 답글 신고
    그놈의 자존심 ㅋㅋ
  • 레벨 원사 2 공포의기름장갑 24.11.29 00:57 답글 신고
    애초에 핑계를 댄게 문제네
    말만 잘 했어도 이 지경까지는 안됐을거고
    글쓴이도 조금만 양보 했으면 좋았을텐데
    일단 잘못해놓고 핑계를 대는게 문제지..
  • 레벨 상사 1 시원하게쏴아 24.11.29 01:40 답글 신고
    스팸볶음밥 시켰는데 런천미트 볶아서 보낸거에요?? 그러면서 런천미트랑 스팸이랑 똑같은거라고 고객 뭐같이 취급하던 그 유명한 사건 있잖아요.. 아이고 영업방해로 고소하겠다는 협박과 저녁을 굶고 협박성 문자에 겁이 많이 나시겠어요. 먹지도 않는 튀김인지.뭔지는 왜 보낸데요. 안먹으면 음식물 쓰레기고 쓰레기 비용만 더 나오지. 누가 달라고 했나????ㅋㅋㅋㅋ
  • 레벨 병장 청의화 24.11.29 01:50 답글 신고
    그래서 거가 어디업체입니까? 땡겨요 어플에서 주인장 허허를 찾으면 됩니까요?
  • 레벨 중사 1 아프니까환자다 24.11.29 01:59 답글 신고
    오즈의 마법사 어릴때 많이 봤는데 주인공 여자애 이름이 뭐였더라 도... 뭐였는데 이름 따라가네 주인장이 이상하구먼
  • 레벨 중위 2 숏다리곰돌이 24.11.29 02:15 답글 신고
    곧 펑할듯 …
  • 레벨 하사 2 12월31일 24.11.29 02:21 답글 신고
    진쩌 처음 댓글 다신분들 어이 터진양반들인가...? 아니 자기가 원하는 메뉴를 시켰는데 이상한게 왓자나? 차카페니까 k8 주문햇는데 엔진이 모닝 엔진이면 참을거여???
    그리고 기다리는 시간까지? 다 용서돼? 참 대단한 양반들이네ㅡㅡ
  • 레벨 중사 3 운전은센스입니다 24.11.29 02:59 답글 신고
    응대는 모르겠고 파스타하나 환불받으려고 쌩쑈하고 공감받고 싶어서 장문의 자초지종과 사진 문자내역 스샷하는데 정성들이는 님도 참 안타깝네요
    그리고 버릴예정이란건 님생각이고 음식회수부터 얘기했어야하는게 순서같은데 그말을 안하고 환불거절 얘기하신걸 빌미삼는건 님잘못입니다
    그리고 님도 고작 얼마 환불받겠다고 이러시는거니 업체 사장님이 고작 얼마 받겠다고 라는식의 말은 맞지않아용
    마음의 여유를 좀 가지고 사시길..
  • 레벨 소령 2 startand 24.11.29 03:08 답글 신고
    내가 주문한 음식이 아니라 다른 음식이면 죄송하다가 먼저지

    옛날 카늬발인가 구입해보니 카다로그랑 옵션다르다고 개거품면서
  • 레벨 하사 3 사장이개객끼 24.11.29 03:15 답글 신고
    자영업자.입니다. 음식 팝니다.
    사장은 단골하나 놓쳤습니다.
    얼마안하는 가격에... 차라리 다 환불해주고 다음에 시키면 곱배기나 그냥 드리겠다고ㅠ했음 저분은 질릴때까지 저기서 시켜먹을 사람입니다.
    요즘 경기 안좋아 그 몇푼 손헤보기 싫어서 더 큰걸 놓치고 있네요 안타깝습니다....
  • 레벨 병장 안느 24.11.29 04:01 답글 신고
    파스타면 하나잘못왔다고 전체환불요청하는 인성
    서비스까지 받았으면 그냥좀 넘어가지
    눈비오는 밤에 그러고싶을까?
  • 레벨 상병 닭불고기 24.11.29 04:51 답글 신고
    가게측이 잘못은 했는데 존나 피곤하게 사네 ㅉㅉ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