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판 > 자유게시판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8)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이등병 삼공렉스 24.11.14 17:48 답글 신고
    저번주 금요일에 귀금속매장에 갔습니다
    그날 아침에 팔찌가 끊어져서 수리를 맡기고자 갔다가 보상판매로 더 두꺼운 팔찌를 샀습니다
    문자에 보듯이 단골이라 5만원 더 주셔서 감사했습니다
    구입했던 보증서가 8장입니다
    문제는 다음날인 토요일 1시경에 전화가 와서 꼬리장식이 사라졌다면서 둘이 응대했을때 옆에 있던 남편이 혹시 가져 갔나는식으로 통화를 했고 저는 열 받지만 cctv를 확인해 보시라했습니다
    이날은 이모님 아들이 결혼을 해서 예식장에 있었는데 기분이 너무 안 좋았지만 cctv를 보고 사과 전화가 올줄 알았습니다
    다음날인 일요일에 지인들과 괴산에 있는 도레미캠핑장에 있었고 문자가 왔을때는 사장님과 있었습니다
    문자를 보고 너무 열 받아서 12시 넘어서 전화를 했고 일정이 있었지만 그냥 집으로 왔습니다
    집에 와서도 분이 안풀려서 다시 전화를 해서 직접 가능하면 경찰분과 함께 cctv를 보자고하고 끊었습니다
    그제서야 사과문자가 오고 지점장분이 전화를 해서 이야기를 20분 넘게했습니다
    제 입장에서는 귀금속을 파는 매장의 cctv가 문제가 있다는게 납득이 가지 않았고 한번은 실수지만 이틀연속 단골 고객에게 이런 황당한 응대에 너무 열이 받아서 잠도 설쳤습니다
    와이프는 좋은게 좋은거라고 사과를 받고 끝내면 어떠냐고 하길래 며칠 지나 보고 가보자 했습니다
    그게 오늘였고 매장에 가니 직원 한명이 있었고 cctv를 보여달라고 했습니다
    그러자 구석의 문을 열더니 누군가와 이야기하더니 진짜 찍힌게 없으니 kt에 확인해 보라고 합니다
    대화한 사람이 직원인지 모르지만 나와서 이 문제에 대해서 이야기하고 사과를 할줄 알았습니다
    하지만 별말이 없어서 보상판매시 더 준 5만원을 진열대에 올려 놓고 cctv문제등해서 있던 일을 본사에 컴플레인을 건다고하고 나왔습니다
    본사에 전화를 하니 4시까지가 상담전화를 받는 시간였고 너무 화가나서 글을 쓰게 됐습니다
    지점에서는 지금까지 전화도 없는걸로 봐서는 진짜 고객을 개 같이 보는게 분명해 보입니다
    너무 열 받는데 어떻게 할지 손이 부들부들 떨립니다

    토요일에 전화하기 전에 분명 cctv를 봤을것이고 진짜 문제가 있었다면 일요일에 저렇게 문자를 못 보낼거 같습니다
    진짜 가져 갔다는 의심이 상당하기에 이렇게 문자를 보내면 "도둑이 제발 저린다"하여 줄지 알았나 봅니다
    너무 화가나고 고객응대가 황당합니다
    답글 0
  • 레벨 원수 검둥개 24.11.14 17:47 답글 신고
    3줄요약

    업장 : 왜 쌔벼갔냐?
    고객 : 증거는?
    업장 : 증거없다 미안
    답글 1
  • 레벨 대령 2 토끼분유 24.11.15 10:13 답글 신고
    CCTV 안보여주는이유는 본인들 잘못이 확실하게 나오고 그부분에서 분실되거 찾았을듯..하지만 찾았다하면 고객이 속된말로 더 지랄할거 같으니 분실된걸로 하고 그냥 죄송하다고 사과한듯..
    답글 1
  • 레벨 원수 검둥개 24.11.14 17:47 답글 신고
    3줄요약

    업장 : 왜 쌔벼갔냐?
    고객 : 증거는?
    업장 : 증거없다 미안
  • 레벨 이등병 삼공렉스 24.11.14 18:24 답글 신고
    읽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넘 열 받는 상황이네요
  • 레벨 이등병 삼공렉스 24.11.14 17:48 답글 신고
    저번주 금요일에 귀금속매장에 갔습니다
    그날 아침에 팔찌가 끊어져서 수리를 맡기고자 갔다가 보상판매로 더 두꺼운 팔찌를 샀습니다
    문자에 보듯이 단골이라 5만원 더 주셔서 감사했습니다
    구입했던 보증서가 8장입니다
    문제는 다음날인 토요일 1시경에 전화가 와서 꼬리장식이 사라졌다면서 둘이 응대했을때 옆에 있던 남편이 혹시 가져 갔나는식으로 통화를 했고 저는 열 받지만 cctv를 확인해 보시라했습니다
    이날은 이모님 아들이 결혼을 해서 예식장에 있었는데 기분이 너무 안 좋았지만 cctv를 보고 사과 전화가 올줄 알았습니다
    다음날인 일요일에 지인들과 괴산에 있는 도레미캠핑장에 있었고 문자가 왔을때는 사장님과 있었습니다
    문자를 보고 너무 열 받아서 12시 넘어서 전화를 했고 일정이 있었지만 그냥 집으로 왔습니다
    집에 와서도 분이 안풀려서 다시 전화를 해서 직접 가능하면 경찰분과 함께 cctv를 보자고하고 끊었습니다
    그제서야 사과문자가 오고 지점장분이 전화를 해서 이야기를 20분 넘게했습니다
    제 입장에서는 귀금속을 파는 매장의 cctv가 문제가 있다는게 납득이 가지 않았고 한번은 실수지만 이틀연속 단골 고객에게 이런 황당한 응대에 너무 열이 받아서 잠도 설쳤습니다
    와이프는 좋은게 좋은거라고 사과를 받고 끝내면 어떠냐고 하길래 며칠 지나 보고 가보자 했습니다
    그게 오늘였고 매장에 가니 직원 한명이 있었고 cctv를 보여달라고 했습니다
    그러자 구석의 문을 열더니 누군가와 이야기하더니 진짜 찍힌게 없으니 kt에 확인해 보라고 합니다
    대화한 사람이 직원인지 모르지만 나와서 이 문제에 대해서 이야기하고 사과를 할줄 알았습니다
    하지만 별말이 없어서 보상판매시 더 준 5만원을 진열대에 올려 놓고 cctv문제등해서 있던 일을 본사에 컴플레인을 건다고하고 나왔습니다
    본사에 전화를 하니 4시까지가 상담전화를 받는 시간였고 너무 화가나서 글을 쓰게 됐습니다
    지점에서는 지금까지 전화도 없는걸로 봐서는 진짜 고객을 개 같이 보는게 분명해 보입니다
    너무 열 받는데 어떻게 할지 손이 부들부들 떨립니다

    토요일에 전화하기 전에 분명 cctv를 봤을것이고 진짜 문제가 있었다면 일요일에 저렇게 문자를 못 보낼거 같습니다
    진짜 가져 갔다는 의심이 상당하기에 이렇게 문자를 보내면 "도둑이 제발 저린다"하여 줄지 알았나 봅니다
    너무 화가나고 고객응대가 황당합니다
  • 레벨 대령 2 딱아는만큼만 24.11.14 22:12 답글 신고
    좋은게 좋은 거라고 넘어가는 건 진정한 사과를 했을때나 하는 거죠. 아내가 좀 모지란가요?
    속이라도 풀리게 가서 소리라도 한번 치세요.
  • 레벨 이등병 삼공렉스 24.11.15 03:43 답글 신고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제가 스트레스를 받으면 안되는 상황이라서 그래서 와이프가 이야기를 그렇게 한거네요
    열받아서 잠도 설쳤고 좀전에 본사홈페이지에 질문란에 글을 썼습니다
    진짜 열 받네요
  • 레벨 원사 1 신곡동사는형 24.11.18 06:01 답글 신고
    다짜고짜 다른분 아내보고 모지라다고 말하는 당신이 더 모지라 보여요..생각도 짧고 예의도 없고...누가 모지란지 곰곰히 생각해 보세요.
  • 레벨 대위 3 논두렁둠벙 24.11.15 10:07 답글 신고
    금거래시 꼭 사진 찍고 포장도 대신 해주는것 직접 포장해서 가져 오세요 또는 포장해 준것 나올때 금빵 주인 보는 가운데 포장 열어서 물건이 맞는지 확인 해보고 다시 직덥 정리해서 가져 오세요. 포장해 준것 집에서 풀어보니 물건이 없는 경우도 있더군요 시시티비엔 포장하는 것이 나오지만 선명하지 안하서 시시비비 못가림
  • 레벨 이등병 삼공렉스 24.11.15 10:28 답글 신고
    그정도인가요
    cctv가 있어도 말못하는 억울한 일을 당할수도 있겠군요
    중고로 택배 거래시 동영상 촬영을 하라는말도 있던데 주의할점이 많네요
    말씀 감사드립니다
  • 레벨 대령 2 토끼분유 24.11.15 10:13 답글 신고
    CCTV 안보여주는이유는 본인들 잘못이 확실하게 나오고 그부분에서 분실되거 찾았을듯..하지만 찾았다하면 고객이 속된말로 더 지랄할거 같으니 분실된걸로 하고 그냥 죄송하다고 사과한듯..
  • 레벨 이등병 삼공렉스 24.11.15 10:31 답글 신고
    말씀대로 그럴지도 모르고요
    고장이 진짜인지 아닌지 모르는 상태에서 사과를 받는건 아니라는 생각에 보고서 사과를 받으려고했습니다
    근데 대응이 저렇고 현재 10시반인데도 아무 대응이 없습니다
  • 레벨 병장 모든날이좋은날 24.11.15 13:00 답글 신고
    백프로 업체에서 제대로 확인도 안하고 고객한테 뒤집어 씌우다가 씨씨티비보니 본인들 실수라 인정안하려고 시스템상 확인 안된다고 하는걸 겁니다. 요즘 시대가 어느시대인데 귀금속 파는곳에 씨씨티비 확인이 안될까. ㅋㅋ
  • 레벨 이등병 삼공렉스 24.11.15 13:17 답글 신고
    확실한건 모르지만 말씀한 상황이라도 사과를 받고 끝내려고했네요
    그냥 사과를 받아들이기 좀 그래서 cctv 상태를 꼭 보고 싶었습니다
    기분 문제가 컸습니다
  • 레벨 중령 2 판테인 24.11.15 14:49 답글 신고
    cctv확인해보고 자기들 실수인거 확인했는데 사과는하기싫고 이짓거리하는거같은데
    금은방에 cctv 고화질로 달아놓고 뭔 개짖는소린지원
  • 레벨 이등병 삼공렉스 24.11.16 12:23 답글 신고
    진실인지 아닌지를 떠나서 이제는 본사 차원의 불이익을 바라는건데요
    짜고 치는 고스톱일거 같기도 합니다
    강력한 항의 글을 전달한 상태입니다
  • 레벨 대령 2 보배나라장터 24.11.15 18:32 답글 신고
    "매장에서 이런 식으로 대응한 건 정말 황당하네요. 고객 신뢰를 무너뜨리는 이런 태도는 개선이 필요합니다. 본사에 강력히 컴플레인 걸고, CCTV 관리 체계와 직원 응대 문제를 지적하세요. 필요하면 소비자보호원이나 공정위에 민원 넣는 것도 고려해 보세요. 힘내세요!"
  • 레벨 이등병 삼공렉스 24.11.16 12:25 답글 신고
    예 말씀대로 강력한 처벌을 원한다고 컴플레인을 걸었습니다
    처벌수위나 관련부서 담당자와 통화도 불가능하다는 답변입니다
    지점관리는 해야하니 교육등해서 조치는 이루어지겠죠
    말씀 참고하겠습니다
  • 레벨 하사 2 신의꼼수 24.11.16 14:01 답글 신고
    로이x.....
    브랜드 유무를 떠나 소중한 고객을 잃었네요
    같은 금장사하는 입장으로 황당하네요.
    금은방 특성상 제품 진열장은 대부분 cctv가 제일 잘보이게끔 되어있는데 이해가 되질않네요. 분실우려가 높은곳. 손님의 손이 닿기 쉬운곳. 또 계산하는곳은 cctv가 잘보이게끔 설치해줄텐데요.
    제가 봤을땐 지들 잘못 인정되니 cctv가 이상하다고 핑계대는거 같은데요ㅎ
    금은방 특성상 만족스러운 매장은 계속 이용하는 특성이 있는데 생각이 참 짧네요.
    Cctv 확인하고 지들 잘못이면 점장이 직원교육 잘 시키겠다고 정중히 사과했어야지....
  • 레벨 이등병 삼공렉스 24.11.18 08:43 답글 신고
    맞습니다
    cctv가 고장유무를 떠나서 황당한 고객응대에 화가났습니다
    어떤 처벌?이 있을지 모르지만 이번일은 본사도 인식을 해야할겁니다
    제 지인도 상황을 듣고 청주에 있는 매장인데 안간다고 합니다
    다른 매장이 불이익을 받을까봐 매장 주변사진을 올렸습니다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