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생 갤럭시만 쓰다 아이폰16프로맥스 사전예약으로 구매 후 2주가 지나고 나서 개통을 하였습니다(물건 받는 당일 허리 뼈가 부러짐)
카메라를 쓸일이 있어 사용하려다 보니 갑자기 안되더군요
고객센터에 문의하니 버전업그레이드를 하면 장애가 해소된다하여 하였고 잘 되더라구요 바로 다음날 다시 동일 증상보다 더 심해져서 다시 문의하고 점검을 하니 서비스센터에 방문하래서 지금 입원중이라고 하니 서비스센터를 가야 점검이 가능하다 하여 알겠다하고 방문을 하니 서비스센터에서 카메라 안되는건 소프트웨어문제다 혹시 모르니까 초기화를 해보자 하더군요
고객센터에서 미리 말을 안해줘서 DB백업을 못했다 허리다친상태로 외출하고 왔는대 도와달라하니 본사방침상 불가하대서 아이폰 16프로맥스가 카메라불량으로 서비스센터 방문한 사람이 있냐 물어보니 없다네요
전주 롯데백화점 7층 서비스센터에서는요
내용 하나만 쓰기에 장문이 될꺼같아 간략하게 적으면
허리를 다쳐 앉지도 못하는 사람을 서비스센터와 고객센터에서 서로 미루면서 하드웨어적인 문제가 아니라 소프트웨어적인 문제다 수리불가 판정서 불가하다라고 결론을 내려 고객센터에 항의하니 고객센터 선임직원이라고 밝히는 작자가 그건불가능하다 대신 리퍼가될수있게 검토 후 연락주겠다 해서 기다렸는대 전화는 안오고 메일에 연락을 드렸지만 안받았다고 오네요 전화도 안왔는대
결론 현재 카메라 관련으로 조사중이다 소프트웨어버전을 최신으로 하고 공지를 기다려라
카메라 안되는건 애플방침상 해줄 수 있는게 없다 입니다
아이폰16프로맥스 아이폰16 구매예정이신분들 절대 구매하지마세요
구매하는 순간 사람 호구됩니다
소프트웨어가 조사중이라 기약도 없다고합니다
한줄로 요약합니다.
불편을 감수하고 사용하실분들은 각오하고 구매하세요 .
몇년이 될지 기약이 없는 업그레이드를 기다려야 됩니다.
불편하시다면 죄송합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