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서 해방 기념일 ' 광복절 '기념식에서 행한 연설은 일본 정부에 의한 수출 관리 엄격화 등을 비판하면서 일본 대한 과도한 자극을 피하는 억제 한 내용이었다. 한국 경제 일본의 조치가 더해져 한국 사회는이 1 개월 반, 동요에 지배되었다. 연설의 마지막에 "우리는 할 수 있습니다!"고 국민들에게 다시 한번 극을 날렸다 문씨이지만, 한국이 직면하고있는 어려운 현실을 인정하지 않을 수 없었다고 할 수있다. 불매 운동일본 여행 회피는 계속되고있어이를 주도하고있는 것이 문씨를지지하는 좌파 세력이다. 일본에 화해를 추구하면서도, 문씨가 불 붙은 국민의 반일 감정을 가라 앉히는 것은 어려울 것 같다.
그러나 징용 공이나 위안부 문제 등 한국이 협정이나 합의를 지키지 않고 일본에 불신감을주고있다 현안을 놓고 앞으로 대화가 실현해도 한국 측이 양보를 보일 것으로 낙관 할 수 없다. 일본과의 역사 문제에 문씨의 기본 자세는 변함이 없기 때문이다.
문씨가 냉정을 되 찾으려하는 한편, 한국 사회의 반일 감정이 들어가는 기색은 없다. 일본 대사관 주변에서의 반일 시위와 일본 제품 불매 운동 일본 여행 회피는 계속되고있어이를 주도하고있는 것이 문씨를지지하는 좌파 세력이다. 일본에 화해를 추구하면서도, 문씨가 불 붙은 국민의 반일 감정을 가라 앉히는 것은 어려울 것 같다.
-----------------------------------------------------------
개소리 시전은 한국당이나 우익이나 절친 맺어도 전혀 어색하지 않을듯..
국민의 반일 정서를 대통령이 왜 막아? 그게 문통을 밀어주는 힘인데??
문통이 오늘 비난을 자제 한것은 명분 쌓기다. 너희들이 협조 안한다는 건 삼척동자도 안다.
미국이 이 싸움을 심각하게 보기 시작했고 트럼프도 처음하고는 다르게 개입할 뜻을 내비치고 있는 형국에
제스처 한번 취했다고 현실을 뭐??
아~~~ 속 터진다!!
일단은 내부 단속부터 합시다
내년 총선이 한.일전 이기에 이제 8개월 남았다. 그 후에도 저리 시부리는지 봅시다.
초드학교 야간 출신들인가...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