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10년동안 참 많은 차를 탔다고 생각하는데 기변의 욕구는 끝이 없나봅니다.
어릴적 소나타2를 시작으로
레조, SM3, 라프디(당시 보배드림 수퍼카), is250,sm5,sm7, 올뉴말리부2.0 터보 를 거쳐서
결국 2016년식 렉서스 Gs450h F sport 까지 왔습니다. 헌데 이 렉서스가 정숙성, 연비, 달리기실력, 디자인 모든면에서 만족도가 높아 더이상 기변은 하지못하고 스파크를 사오게되죠~ (기추)
헌데
여기서부터 문제가 생깁니다. 말리부때는출력도 좋고
디자인도 괜찮았는데 스파크는 무언가 어정쩡하고 출력도 너무 부족해서 아래와 같이 변신을합니다.
나름 안전을 강조하다보니 국산차중에서는 자꾸 쉐보레를택하게 되네요~
현재는 GS 와 스파크 이렇게 남았는데요~
스파크는 경차라서 평생 동반자가 될것같습니다. 그래서 변신을했죠~(무브온일체형서스,터보,풀바디킷,오버휀더,경량2P, 하체보강킷, 각종쿨러)
고속도로에서 자꾸 뒤에 따라오시는데~ 신기하게생겨서 그런가요 ㅎㅎㅎ;;;
스파크는 인생의 동반자입니다. ~^^
2년살기 왔어요~~^^
연비좋구 (시내에서는 12~13나옵니다. 하이브리드라서요~)
스포츠플러스놓고 패들쉬프트로 변속하면 기어변속은 진짜눈깜작할사이에 이루어지죠~뒷자리는 살짝높습니다.밧데리가있어서요 그리고 ES보다는 많이 좁아요~앞모습은 올림픽 나가도 되구요~
그냥 펀카정도로 타려고 내구성셋팅이라서
세게 올리진 않았습니다. ~
알못이지만, 터보랑 오픈흡기로 꽉찬 모습만 봐도 든든해보이네요.
멋집니다~
님도 취등록세로 경차 한대값 쓰셨겠네요 ㅎㅎ
골뱅이 달면 몇 마력 정도 나오나요 ??
안전운전하세용
경차 장점이 뭐뮈 있나요?
그리고 무조건 풀옵사면 좋겠죠?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