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29 차량결제 및 인수 - 신차검수 시 결함없음
10/30 차량 운행 시 하이브리드 시스템점검 경고등 확인 -> 동네 블루핸즈 방문 -> 에어백 ECU문제 확인 되었으나, 부품 수급문제로 부품수급 후 연락 주기로함
11/1 부품수급 연락 및 11/4 수리 예약 진행
11/5 블루핸즈 차량인계 -> 수리 중 에어백 터짐 연락받음 -> 블루핸즈 방문 후 확인 하였으나 시트 사이드 및 헤드라이닝 에어백 터짐 -> 블루핸즈 측 잘못 인정 및 수리진행
11/12 수리 완료 연락 받음 -> 차량 받으러 갔고 보상안에 대한 언급 없음 -> 보상안 확인 후 연락요청
11/13 아침 차량내부상태 확인하였으나 선바이저 및 손잡이 기름때, 옆 프레임 스크레치, 헤드라이닝 긁힌자국 남음
11/15 블루핸즈 재 방문 후 차주까지 보상안 준다고 함
차량 인수 후 현재까지 상황입니다.
어떤 보상을 받을수있을까요?
저번에 보상안해주냐고 물어보니 이런적이 처음이라
저한테 제시하더라구요 화가나서
그쪽이알아오라고했는데
어떻게해야할지모르겠습니다 의견부탁드립니다ㅜㅜ
해봤자 엔진오일 교체 쿠폰 정도죠
그걸로 끝.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