갠적으랜 현대 칭찬함. 소나타 1 때만해도 부품들이 일본제였고 우리 손으로 엔진 못 만들었음. 갤로퍼도 일본차 고대로 베낀거고 현대는 그렇게 하면서도 연구개발 소홀리 하지않아 지금 이자리에 온것임.
일반인들은 bmw 5 시리즈와 g80비교를 참 많이 하든데 사실 서로 비교대상이 아니지만 그래도 타보면 자신이 스피드를 추구하는 스탈이 아니라면 거의 g80 압승이라 생각함. 전기차도 우리는 무시하지만 세계적으로 볼때 현기 전기차는 상당한 실력임. 일본에서도 인정함. 아직도 부족함이 많겠지만 지금 미국차 와 현대차 비교하면 같은 가격에 현대차가 훨 고급지고 좋은걸보면 현기 많이 성장했음. 물론 독 3사에는 밀리겠지만. 그마저도 as와 편의성 생각한다면 밀릴 이유가 없음. 자동차 내구성 말들 많은데 솔직히 차 사서 50만 넘게 타는 사람이 얼마나 되겠음? 보통 20만까지는 울나라 차도 전혀 문제없이 잘 타고만 다님. 이유도 없이 까기전에 돈과 실용성 다 따져본후 까도 늦지 않다고 생각함. (그런데 라오스 가보면 50만 넘고 잘 달리는 우리나라차 많음)
내수 시장 버티고 만들어준 국민한테 감사해야 한다고-??? 헐... 현차랑 1도 관계없지만 이건 진짜 오버인데, 자국 산업 약할 때 관세 등으로 보호무역 하는건 어느 나라나 다 하는거구, 도대체 뭘 말하는거지-? 우리나라 국민들이 애국심으로 현차 울며겨자먹기 사줬단 얘긴가...??
갠적으랜 현대 칭찬함. 소나타 1 때만해도 부품들이 일본제였고 우리 손으로 엔진 못 만들었음. 갤로퍼도 일본차 고대로 베낀거고 현대는 그렇게 하면서도 연구개발 소홀리 하지않아 지금 이자리에 온것임.
일반인들은 bmw 5 시리즈와 g80비교를 참 많이 하든데 사실 서로 비교대상이 아니지만 그래도 타보면 자신이 스피드를 추구하는 스탈이 아니라면 거의 g80 압승이라 생각함. 전기차도 우리는 무시하지만 세계적으로 볼때 현기 전기차는 상당한 실력임. 일본에서도 인정함. 아직도 부족함이 많겠지만 지금 미국차 와 현대차 비교하면 같은 가격에 현대차가 훨 고급지고 좋은걸보면 현기 많이 성장했음. 물론 독 3사에는 밀리겠지만. 그마저도 as와 편의성 생각한다면 밀릴 이유가 없음. 자동차 내구성 말들 많은데 솔직히 차 사서 50만 넘게 타는 사람이 얼마나 되겠음? 보통 20만까지는 울나라 차도 전혀 문제없이 잘 타고만 다님. 이유도 없이 까기전에 돈과 실용성 다 따져본후 까도 늦지 않다고 생각함. (그런데 라오스 가보면 50만 넘고 잘 달리는 우리나라차 많음)
우리나라도 현기 겁나 지원하잖니 법이 현기 따라 가는데 현기 혼자 큰 것처럼 말하시네.
우리나라 대기업들 거의 다 국민 고혈 빨아서 일으킨 국민기업에 가깝지만 갈수록 점점 기업이 자국민을 무시하는 건 맞지 않은가?
대기업들 글로벌로 가면 갈수록 더 할거요.
국민이 무시하는 것이라기 보다는 그런 배신감이 더 큰거겠지...
촴나 자동차 회사에 예의를 차려야하는구나 ㅎㅎ
미쿡서 NF3.3, 에쿠스5.0, G80 3.8 모두 새차로 뽑아줬으면 현기에 대한 사랑이 탑오브탑 정도 아님?
차 잘 만들고 미쿡서 살면서 현대차 볼때마다 국뽕느끼게 해주는 기업인데, 하는짓이 영 아니다 싶을땐 당연히 비판도 하고 잘 하는건 칭찬도 하는거지
무슨 예의를 차려야하는지 ㅎㅎ
일반인들은 bmw 5 시리즈와 g80비교를 참 많이 하든데 사실 서로 비교대상이 아니지만 그래도 타보면 자신이 스피드를 추구하는 스탈이 아니라면 거의 g80 압승이라 생각함. 전기차도 우리는 무시하지만 세계적으로 볼때 현기 전기차는 상당한 실력임. 일본에서도 인정함. 아직도 부족함이 많겠지만 지금 미국차 와 현대차 비교하면 같은 가격에 현대차가 훨 고급지고 좋은걸보면 현기 많이 성장했음. 물론 독 3사에는 밀리겠지만. 그마저도 as와 편의성 생각한다면 밀릴 이유가 없음. 자동차 내구성 말들 많은데 솔직히 차 사서 50만 넘게 타는 사람이 얼마나 되겠음? 보통 20만까지는 울나라 차도 전혀 문제없이 잘 타고만 다님. 이유도 없이 까기전에 돈과 실용성 다 따져본후 까도 늦지 않다고 생각함. (그런데 라오스 가보면 50만 넘고 잘 달리는 우리나라차 많음)
왜 다들 망하고 현대만 남았고,
기아까지 인수해서 한국에서 거의 독과점 같이 판매하고 있는 상황이 과연 내수가 받쳐줘서 일까요? 그럼 삼성, 쌍용, 대우는 왜 다른 회사에 인수 되었을까요?
현기가 싫으면 르노, KGM, GM도 있는데,
가격도 더 싼데 이거 사면되지 왜 굳이 현기를 살까요?
일반인들은 bmw 5 시리즈와 g80비교를 참 많이 하든데 사실 서로 비교대상이 아니지만 그래도 타보면 자신이 스피드를 추구하는 스탈이 아니라면 거의 g80 압승이라 생각함. 전기차도 우리는 무시하지만 세계적으로 볼때 현기 전기차는 상당한 실력임. 일본에서도 인정함. 아직도 부족함이 많겠지만 지금 미국차 와 현대차 비교하면 같은 가격에 현대차가 훨 고급지고 좋은걸보면 현기 많이 성장했음. 물론 독 3사에는 밀리겠지만. 그마저도 as와 편의성 생각한다면 밀릴 이유가 없음. 자동차 내구성 말들 많은데 솔직히 차 사서 50만 넘게 타는 사람이 얼마나 되겠음? 보통 20만까지는 울나라 차도 전혀 문제없이 잘 타고만 다님. 이유도 없이 까기전에 돈과 실용성 다 따져본후 까도 늦지 않다고 생각함. (그런데 라오스 가보면 50만 넘고 잘 달리는 우리나라차 많음)
부품만 고대로 가져다 조립만 한거;;
결국에 니들은 현대차 사게 돼 있어.
난 품질에도 만족해. 많이들 사. 배당금 호달달하노~
끝으로 2찍은 정신병이다!
조립이나좀 잘하라 하세요
현기차는 모하노.
현기빠 분들 모셔다 국밥 한그릇 안맥이고.
그래서 난 현기 안사! 어디 독 3사랑 비교를 해 !
하시던 분들 쫌따 출몰할듯
우리나라 대기업들 거의 다 국민 고혈 빨아서 일으킨 국민기업에 가깝지만 갈수록 점점 기업이 자국민을 무시하는 건 맞지 않은가?
대기업들 글로벌로 가면 갈수록 더 할거요.
국민이 무시하는 것이라기 보다는 그런 배신감이 더 큰거겠지...
물론 미국에선 응원하겠지만 한국에선 응원 할 수가 없음.
미쿡서 NF3.3, 에쿠스5.0, G80 3.8 모두 새차로 뽑아줬으면 현기에 대한 사랑이 탑오브탑 정도 아님?
차 잘 만들고 미쿡서 살면서 현대차 볼때마다 국뽕느끼게 해주는 기업인데, 하는짓이 영 아니다 싶을땐 당연히 비판도 하고 잘 하는건 칭찬도 하는거지
무슨 예의를 차려야하는지 ㅎㅎ
자국민을 호구로 보는 회사에 예의??
열심히 연구하고 엔진 만들고 해서 브랜드를 세계적으로 뻗어나가게끔 해서 글로벌 브랜드 만든건 좋은데
왜 자국민은 홀대하고, 수출국에만 퍼주냐 이거야.
내수 외수 차별하며 번 돈으로 만든 기업이미지라 현대를 욕하는 이유야!!
미국넘 유럽넘은 안다치게 만들고 한국소비자는 안전사양 떨어지게 생산해도 되는 법규의 허술함.
국교부 공무원 넘들아 한국사람은 통뼈라 덜 다치냐.
토 나온다. 우웍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