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배드림15가입자 국내에는 이런 관념 때문에 현기 전기차 싸게 타네요 내연 수준 얼마나 올라왔는지 모르겠는데 전기차는 독3사 성능 현기 못 따라오네요. 브랜드 이미지 이전 품질 상품성도 고려해야 된다고 봅니다. 현제 가성비는 현기 전기차가 갑 으로 보입니다. 현기가 전기차는 국내가 제일 싸게 팔고 해외에선 더 비싸게 파는것도 사실이고요
음? 올해 수입차들 프로모션 엄청나서 꽤 저렴한 모델들이 많던데...
그래서 저도 싼맛에 한대 들이기도 했고...
수입차는 판매가에서 올해 10~20퍼정도 프로모션이 들어가서 가격이 꽤 내려가지만
국산차는 판매가에서 옵션 필요한것 이것,저것 추가하면 올라가는 경우가 많아서
실 구매가는 역전되는 경우가 있더라구요
아태온을 6천만원 파사트를 5천만원 민희를 5천만원 ㅋ
캠리 하브도 깡통이 3900이죠?ㅋ
그리고 수입차값도 많이 올랐는데 그걸 이야기 하는 사람은 한번도 못봄
물론, 차가 좋으면 올려도 되지. 2025년형 소렌토 미국 충돌테스트 M 등급이더라.
짱깨들도 유로앤캡 죄다 G 받는 시대에!
https://youtu.be/QcXTovA3AY4
북미형은 벨트 개선. 내수용은? 그런 소식 있었나?
미국은 미국법에 맞춰져서 없던건데 검사 항목이 추가 되면서 등급이 낮게 나온거에요
국내 판매 차량은 이미 있습니다.
풀옵인데 반자율 주행도 안달리고 가죽 시트 달린것도 있더만. ㅋㅋㅋ
그리고 국내형은 이미 출시때부터 시트밸트 프리텐셔너 이미 달려 나왔음
그리고 이런 안전장치 장난치다 걸린 외제차도 있는거 암??
이건 팬심이라고 해야죠
스포티지 급의 동급차 그 잘난 외제 얼마에 파는지 보고나 오시길.
나도 달리고있으면 안따라잡히겠네?
어쩌다 큰 돈이 생겨 포르쉐 급 이상으로 넘어가는 게 아니라면
다시 독3사 급으로 넘어갈 일은 없을 듯 합니다
상대적으로 만족도가 엄청 높아요
실제 구입가를 따지면, 오히려 수입차가 더 싸게 보일때가 많다는.
그리고 사고나면 보험사가 알아서 처리해주는데 무슨 걱정 ?
가격은 얼추 비슷해보이나 탑승 했을때 국산차 편의성이나 인테리어 소재 부분에선 고급감이 훨씬 높음.
근데 차량기본기는 아직도 차이가 있다는것은 분명히 느껴지고요
확실한건 국산차 가격이 많이 상승한거지 같은 고급감을 느끼려면 국산차와 외제차 가격차이는 아직도 심합니다.
정비관련해서는 아직도 비교불가구요
나름 재미나게 세상살았는데...
중고3천대에서 새거 5천이... 너뮤 비싸 보였는데... 딱 10년 지나서 보니...
우라집 생활비가 월에 천이 넘는데 ㅎㅎ
그까이꺼 뭐 별것도 아닌데... 차는 이미
제꺼 와이프꺼에 짐옮길때 포터까지...
차를 사봤자 탈시간도 없고... 다음차로 랭글러를 살까 하고 보니...
요즘은 거의7천하는데... 코로나 후로 2천가량 오른것 보고... 아...
갤럭시 = 국산차
그래서 저도 싼맛에 한대 들이기도 했고...
수입차는 판매가에서 올해 10~20퍼정도 프로모션이 들어가서 가격이 꽤 내려가지만
국산차는 판매가에서 옵션 필요한것 이것,저것 추가하면 올라가는 경우가 많아서
실 구매가는 역전되는 경우가 있더라구요
아버지 연세도 있고 X1 새 차로 사드렸는데 그냥 좀 그래요....
차 쓰임에 대한 만족도는 좋은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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