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스턴 칸보다 저렴하거나 비슷할 수도 있겠다 싶습니다
타스만은 2.5터보 가솔린
렉스턴 칸은 2.2 터보 디젤
보통 가솔린 엔진이 디젤보다 꽤 저렴한 편이죠
대략 150~200만원 가량 차이가 납니다
보통 현대기아의 옵션 갯수가 좀 더 빵빵하니
몇가지 첨단 또는 편의 옵션 부분에서 타스만이 우세하더라도
파워트레인에서 가격차가 꽤 있는 걸로 상쇄한다면
타스만 가격이 렉스턴 칸보다 저렴하거나 비슷하게 나올 수도 있지 않을까 예상해봅니다
근데....이미 외관 디자인 땜에 조졌어 ㅠㅠ
근데 진짜 렉스대비 비쌀이유가 없어보임
전폭은 오히려좁고
디젤은 호주에만 출시하며 국내는 현재 2.5텁 단일모델로만
판매할꺼라 하더군요
아마도 기아에서 타스만은 렉스턴스포츠와 경쟁상대가
아닌 포드 랩터나 쉐보레 콜로라도와 경쟁상대라고할
가능성이 높아 보입니다.
그래야 타스만이 가격대비 가성비가 좋아보이거든요…
6천이면 선택지가 몇개인지...
글구 6천으로 저 디자인을 택한다?
망하기 싫으면 렉스턴 칸 가격대로 팔아야 할겁니다
저 디자인은 3천후반에서 5천초반으로 나와야
그나마 가성비로 꾸역꾸역 팔릴 급인데요
주력트림은 5천중반일듯
좀 팔렸다 싶으면
디젤 내놓으면서 판매량 끌어 올리고,
팔릴만큼 다 팔리면 페이스리프트를 한국인 기호에 맞게 할꺼같아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