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스퍼 기반 N의 등장으로 E-GMP가 드디어 갓토기어의 승리로 끝나버렸군요 ㅇㅇ
어짜피 제조사가 귀에 걸면 귀걸이 좆에 걸면 콘돔인건데 쉐부랄새끼들이 어떻게든 깔려고 만든 억지프레임에 탈모형들만 혼란스러웠던 논란이 종결 됐군요 ㅇㅇ
캐스퍼 기반 N의 등장으로 E-GMP가 드디어 갓토기어의 승리로 끝나버렸군요 ㅇㅇ
어짜피 제조사가 귀에 걸면 귀걸이 좆에 걸면 콘돔인건데 쉐부랄새끼들이 어떻게든 깔려고 만든 억지프레임에 탈모형들만 혼란스러웠던 논란이 종결 됐군요 ㅇㅇ
전체적인 사이즈는 캐스퍼 일렉트릭보단 코나에 가깝죠
기존 아오엔에 들어간 PE시스템을 WRC랠리카 차대에 맞게 재설계한 머신이라고 보면 됩니다
참고로 아오엔의 PE시스템은 E-GMP기반 기술입니다
즉, 이번 RN24는 E-GMP 모듈의 매우 넓은 확장성이 어떤 의미인지 보여준다는 데에 큰 의미를 지닌다고 볼 수 있습니다
누구말이 맣는거져
전체적인 사이즈는 캐스퍼 일렉트릭보단 코나에 가깝죠
기존 아오엔에 들어간 PE시스템을 WRC랠리카 차대에 맞게 재설계한 머신이라고 보면 됩니다
참고로 아오엔의 PE시스템은 E-GMP기반 기술입니다
즉, 이번 RN24는 E-GMP 모듈의 매우 넓은 확장성이 어떤 의미인지 보여준다는 데에 큰 의미를 지닌다고 볼 수 있습니다
그나저나 저 멋진 엔진소리는 내부 스피커에서 나는 거라면 저거 혹시 에어팟이랑 연동될까?
오토기어 채널은 아주 자기 하고 싶은 말만 하고 그 주인장 양반은 전형적인 나르시시스트에 아주 폐쇄적인 채널이더군요. 저는 그 채널 하는짓이 소위 짜쳐서 좀 짜증나더라구요.
소위 지 잘난 맛에 살아 남 의견 무시하는 아주 역겨운 부류...
손절했습니다.
모트라인은 현대차에서 정의하는 E-GMP의 내용만을 가지고 이야기를 합니다.
반면 오토기어 김정민씨는 본인이 해석하고 정의를 하는 내용이 너무 많아요.
근데 그 해석이 종종 확대되거나 왜곡되는 부분이 많고, 심지어 오류가 있는 부분도 있죠.
예를 들어 어퍼바디 수치로 플랫폼 이야기를 한 부분은 확실하게 오토기어가 실수를 하기도 하였구요.
본인의 의견을 내는 선에서는 해석하고 정의를 내릴순 있는데요.
그 이상은 제조사에서 할일이지, 교수님이니 유투버가 하는 일이 아닙니다.
전기차 브랜드에서는 플랫폼을 오토기어 느낌으로 해석, 내연차 브랜드에서는 플랫폼을 모트라인 느낌으로 해석을 하더군요.. 충분히 논쟁이 될 만한 이야기 이고... 느낌이 정의가 바뀌어가고 있는 중간??? 느낌???
폴더폰 만든회사 하고, 스마트폰 만든 회사가 같은 폰이지만 완전 다른 느낌이니까요...
네들이 뭐라고 하는지는 모르나
우리는 이렇게 정의한다
내연기관차들은.... 할말없음 현대 따라가기바쁨
결국 현대전기차 이야기이닌까
오토기어 승
일반인들한테 저게 중요해요??? 현혹되지맙시다 지들끼리 떠들라고 반박시 니말 다틀림 ㅋㅋ
글쓴이의 수준을 잘 알 수 있는 글이었습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