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당이 되는 분들은 다행인데, 정부가 디젤차 죽이기 한다고, 옛날부터 계속 선택할 수 있도록 마련해줬던 스포티지, 투싼급 존만한 가솔린 SUV 하나 타보지 않은 사람들이 요즘 겁도 없이 저 덩치 큰 팰리세이드를 가솔린으로 덜컥덜컥 잘들 사더라구요.. 이런건 미국 사람들, 미국 기름값 내고 타라고 있는 차들인데.. 그 잘 사는 서유럽 G7 내 선진국 국민들도 쏘렌토/싼타페급 이상은 유지비 부담에 잘 구입하지도 않습니다..
제가 캐피탈 경매장에서 일을 하는데(들어오는 차들이 전부 돈 못 같아서 뺏긴 차들이죠) 가솔린 카니발, 가솔린 팰리세이드가 그렇게 많이 들어옵니다.
결론은, 코나, 셀토스 같은거부터 가솔린을 좀 타보면서 유류비가 얼마나 늘어나나 실감을 좀 해보고 덩치 큰 가솔린 SUV들을 구입해야..
감당이 되는 분들은 다행인데, 정부가 디젤차 죽이기 한다고, 옛날부터 계속 선택할 수 있도록 마련해줬던 스포티지, 투싼급 존만한 가솔린 SUV 하나 타보지 않은 사람들이 요즘 겁도 없이 저 덩치 큰 팰리세이드를 가솔린으로 덜컥덜컥 잘들 사더라구요.. 이런건 미국 사람들, 미국 기름값 내고 타라고 있는 차들인데.. 그 잘 사는 서유럽 G7 내 선진국 국민들도 쏘렌토/싼타페급 이상은 유지비 부담에 잘 구입하지도 않습니다..
제가 캐피탈 경매장에서 일을 하는데(들어오는 차들이 전부 돈 못 같아서 뺏긴 차들이죠) 가솔린 카니발, 가솔린 팰리세이드가 그렇게 많이 들어옵니다.
결론은, 코나, 셀토스 같은거부터 가솔린을 좀 타보면서 유류비가 얼마나 늘어나나 실감을 좀 해보고 덩치 큰 가솔린 SUV들을 구입해야..
@이번생은둥글게 그리고 엣킨슨이라서 그런지 6기통인데 엔진음이 영 별로입니다.
시승센터 시승차도 그런걸보니 제차만의 문제는 아닌것 같습니다.
이전 차량인 베라크루즈나 현재 함께 보유중인 더K9 와 비교해도 같은 람다 3.8인데 팰리세이드의 엔진음이 가장 별로입니다.
4기통보다는 좋지만요..
제가 캐피탈 경매장에서 일을 하는데(들어오는 차들이 전부 돈 못 같아서 뺏긴 차들이죠) 가솔린 카니발, 가솔린 팰리세이드가 그렇게 많이 들어옵니다.
결론은, 코나, 셀토스 같은거부터 가솔린을 좀 타보면서 유류비가 얼마나 늘어나나 실감을 좀 해보고 덩치 큰 가솔린 SUV들을 구입해야..
ㅜㅜ
제 캐구만큼 먹더군오 식껍했습니다
물론 연비신경 안쓰심 38팰리가 월등히 좋죠!
스트레스 안받는걸로 선택했다 캅니다 ㄷㄷ
제가 캐피탈 경매장에서 일을 하는데(들어오는 차들이 전부 돈 못 같아서 뺏긴 차들이죠) 가솔린 카니발, 가솔린 팰리세이드가 그렇게 많이 들어옵니다.
결론은, 코나, 셀토스 같은거부터 가솔린을 좀 타보면서 유류비가 얼마나 늘어나나 실감을 좀 해보고 덩치 큰 가솔린 SUV들을 구입해야..
카니발 팰리 가솔린모델들 엄청나게 들어옵니다
특히 팰리는 10대중에 7대는 가솔린이더군요
고속주행은 제가 올린 연비기록 게시글 보시면될듯합니당
15이상은 기본으로 나오네용 물론 디젤도 같은 상황에선 더 잘나오겠지만
취향대로 고르는게 차인지라 저도 디젤좋아합니다
어제글인데 댓글 감사용
시승센터 시승차도 그런걸보니 제차만의 문제는 아닌것 같습니다.
이전 차량인 베라크루즈나 현재 함께 보유중인 더K9 와 비교해도 같은 람다 3.8인데 팰리세이드의 엔진음이 가장 별로입니다.
4기통보다는 좋지만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