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국산차게시판
수정 2024.10.12 (토) 18:57 |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national&No=2332423
그리고 아래는 테크데이 때 모카의 기아 홍보담당 인터뷰
끊임없는 자충수.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답 : 물리적인 형식이 아닌 추구하는 방향이라 말씀드립니다
니로=EV3가 되는겁니까?
니로=EV3가 되는겁니까?
보시고 아니면 댓글 달아주세요.
EV3=니로는 비유법입니다.
그걸 이해 못하시면 대화가 불가능하죠.
오토기어 모트라인 라펙터 싹다 챙겨보고있습니다.
유툽의 게시글,굴러간당 게시글 검색해서
찾아보는데 너무 극단적으로 가게끔 만드는게
모트라인 신봉자들입니다 댓글도 너무 수준이하라고 생각하지않습니까?? 비율 좀 보세요
그렇죠 그런 말이죠.ㅎ
도대체 EV3와 니로를 완전히 똑같은 차라고 생각하는 사람이 어디에 있나요?
아래 시간은 금이다. 보이시죠?
이 뜻이 무슨 말인지 모르시죠?
학교 다닐 때 국어 성적은 좋으셨나요?
그리고 똑같다고 해도 문제가 없습니다.
니로EV는 EV3보다 가격도 훨씬 비싸고 크기도 훨씬 큽니다. 즉 등급이 더 높다는 뜻이죠.
그럼 EV3 오너들은 좋아해야 하는 것이지 기분 상해야 할 이유는 없습니다.
엑센트 오너에게 아반떼라고 하면 엑센트 오너들이 폭발하나요?
그냥 논리가 터져있는 것입니다.
본문 내용 처럼요.
답 : 물리적인 형식이 아닌 추구하는 방향이라 말씀드립니다
GT를 계획해서 비워놨지만 나중에 안나올수도 있다..라는 발언은 그 말에 일말의 책임이나마 질 수 있는 기아가 공식적으로 해야 그나마 믿음이 가죠.
나중에 빠져나갈 구멍 미리 만들어놓고 책임이 전혀 없는 발언은 믿음이 안갑니다.
다른 전기차 전용 플랫폼들은 GT계획이 전혀 없어서 빈공간 없이 만든건가 ㅋㅋㅋㅋ
코나 일랙트릭, 니로EV도 그 부분이 비워있는데 그게 GT하고 무슨 관련이 있는지요.
정확한 근거로 팩트로 패버리거나 해라
쓸데없는 뇌피셜로 우기지말고
이 논쟁의 핵심이 파생전기차와 E_GMP전기차와 구분을 제대로 못하는거임
오토기어도 핵심을 못잡고 있고 윤씨도 마찬가지
G80은 3세대 섀시에 E-GMP 기술 몇가지를 넣은거고
ev3은 후륜기반 E-GMp섀시를 니로전기를 보고 전륜형으로 개량한것으로 봐야 함
자기들이 싸질러 놓은 논리가 있으니 족보가 계속 꼬이는 중.
상품화나 페리하면서 차체를 변경하기도 하는데..
HG는 페리하면서 기존 차체와 호환이 안됨.....
G80전동화 페리도 속으론 상당히 변경이 되엇을 거임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