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상 국개 눈팅만 하다가
가입해서 활동하고자 합니다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다름이 아니라
대형 고성능병에 걸려서 에쿠스나 K9 5.0을 보다가 올라가고 올라가니
요즘 12기통 뽕맛에 꽃혀서 13BH380님께서 타시는 걸로 알고 있는 G11,G12
760LI 매물을 자꾸 뒤지고 있는데
대충 정보 취합해보면 쇼바는 1대분 천정도(교환주기 10만) 엔진오일 4천언저리마다 한 번 약 40만원 정도 인 것 같습니다... 터지면 수리비 어마어마한 것 알지만
정보가 딱히 읎어서 엔진 내리는 공임이 200언저리라고 하는데 보통 어느정도에 엔진 내려서 예방정비 하시는지 한 번 할때 어느정도 하시는지 궁금합니다.....
S63도 알아보고 있긴 한데
가격 빡세게 8천 언저리에 맞춰서 하느니 전기형
뛸때로 뛴 10만 언저리를 4천 중반 정도에 가져와서 큰거 한장 바른다는 생각으로 안터지면 개이득인 느낌으로 가져올까도 고민하는데 진짜 미친짓 맞는거고 정신 나간 거 알지만 젊을 때 고성능 대형 타는 것하고 60대 넘어가서 타는 것 하곤 많이 다를 것 같아
모두 가져와도 연에 만키로 이상은 안탈 예정이라 그래도 1년에 기름값, 보험료 제외 수입은 순수 메인터넌스만 유지비 700정도는 생각하는게 맞을까요??
현실적으로 겁나 타협해서 람다는 크게 깨진적이 없기에 타우도 괜찮을 것 같은데 타우도 타본 적은 없어서 6기통과 비교하면 꽤 깨질지도 궁금합니다
저 상황이면 미친짓 적당히 하고 그냥 G90이나 K9 5.0타우로 타협해서 순수 1년 4백언저리 잡고 타는게 맞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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