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기통 lpi 타봤는데
승차감이 진짜 조용하고 좋더군요
옛날 스타렉스하고는 완전히 다른 느낌
솔직히 카니발 쏘렌토보다도 더 좋고 트래버스에 더 가까운 느낌날 정도로 차가 묵직하면서 편안하네요
그냥 봉고차라 생각하고 탔는데 생각보다 승차감 좋아서 놀랬네요
6기통 lpi 타봤는데
승차감이 진짜 조용하고 좋더군요
옛날 스타렉스하고는 완전히 다른 느낌
솔직히 카니발 쏘렌토보다도 더 좋고 트래버스에 더 가까운 느낌날 정도로 차가 묵직하면서 편안하네요
그냥 봉고차라 생각하고 탔는데 생각보다 승차감 좋아서 놀랬네요
옛날 스타렉스하고는 차원이 다른 느낌
단, 3.5lpi기준
트래버스3.6휘발류는 승차감 진짜 좋다 생각했는데 스타리아가 은근히 따라가는 느낌이었어요
팰리는 SUV 특유의 통통 튀는게 남아있는데 스타리아는 세단처럼 물렁하고 편안해요
화물용들은 쉣이구요~
화물용은 뒷쪽에 판스프링 들어가고 라운지모델들은 카니발처럼
로우암부터 각종 암들이 받쳐줘요~ 쇼바들도 압이 틀리게 셋팅되구요 제품도 다릅니다
스타리아 3년12만 탔는데 승차감 완전 별로던데.,
바닥잔진동이 다 올라와서 이거 그스보다도 못하다는 느낌이였는데...
운전석 1열은 어떨지 몰라도 2열부터는.. 영아니던데 리무진쇼바로 바꾼차량일까요?!
스타렉스 lpi가 워낙 힘 없고 5단뿐이라 rpm 높게 써서 소음도 심하구요
전륜 같은 스트럿 구조인데도 방지턱 넘는 느낌 비교 불가
후륜은 스타리아 멀티링크라 말할 것도 없고요
완전끝물 2020년형부터 lpi도 5단이거든요 ㅎㅎ
기어봉도
4단은 PRND2L
5단은 PRND와 +-메뉴얼 모드로 형상이 다릅니다
17년식 작업차로 아직도 타고 있어서 5단 달린줄은 몰랐네요.
말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