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르노사태를 보면서 참으로 안타깝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가뜩이나 국내에서 힘을 못쓰고 있어, 야심타게 준비하고 출시하는 차량이라는 점에서 더 그런것 같은데요.
르노 자동차가 북미나 유럽에서의 브랜드 파워, 가치는 어느정도되나요?
현기가 싫어서 탄다는 분들도 많은것 같은데 글로벌적으로 어느정도 파원지 궁금하네요.
이번 르노사태를 보면서 참으로 안타깝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가뜩이나 국내에서 힘을 못쓰고 있어, 야심타게 준비하고 출시하는 차량이라는 점에서 더 그런것 같은데요.
르노 자동차가 북미나 유럽에서의 브랜드 파워, 가치는 어느정도되나요?
현기가 싫어서 탄다는 분들도 많은것 같은데 글로벌적으로 어느정도 파원지 궁금하네요.
유럽 전역과 남미 소형차 시장에서는
푸조에 밀리지 않을정도로 팔려요.
특히 클리오는 b세그먼트 차가 하락세임에도 꾸준히 팔릴정도..
그만큼 소형차만큼은 꽤 잘만듭니다
유럽, 아프리카, 남미
해당 지역에는 3-40년 이상된 차량 공장도 가지고 있습니다.
아시아는 대한민국 부산, 인도 첸나이에만 있고 예전에 있던 중국 공장(카자르, qm6보다 약간 작은 suv)은 이미 철수..
요즘은 현기차도 꽤 보이겠지요
독일차는 비싸거든요 ㄷㄷ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