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기간 어린이 카시트 안전과 패밀리카 안전을 공부하고 공유하는 사람입니다.
나름 오랜기간 보배에서 꾸준히 안전에 대해 토론하고 이야기 해온 사람입니다. 관심 부탁드립니다.
국내 내수용 카니발은 과연 좋은 패밀리카일까 알아보면서 생각을 유튜브로 정리해보았습니다.
다양한 의견 환영합니다.
오랜기간 어린이 카시트 안전과 패밀리카 안전을 공부하고 공유하는 사람입니다.
나름 오랜기간 보배에서 꾸준히 안전에 대해 토론하고 이야기 해온 사람입니다. 관심 부탁드립니다.
국내 내수용 카니발은 과연 좋은 패밀리카일까 알아보면서 생각을 유튜브로 정리해보았습니다.
다양한 의견 환영합니다.
오랜만에 뵙네요
늘 답글 남깁니다만 항상 아이와차님 글 정독하고 있습니다
제가 카시트 장사인줄 알고 회원님들께서 불편해하시는 것 같아 몇년전부터 보배를 못했습니다.
카시트 관련업에 종사하지 않고 있거든요 ㅠㅠ
그래도 알아봐주시고 환영해주시니 고맙습니다!
전혀 그런 느낌 아니었는데...저도 안전에 관심 많이서요
안전보다 사양을 우선시 하는데,
북미 카니발 한국에 팔면 대번에 욕나옵니다.
현실을 인정해야죠
안전은 생명과 직결되고
작은 사고로 파스만 붙여도 될걸
병원까지가는 피해로 이어집니다
이건 제조사가 허접하게 만든걸
운전자들끼리 피해보상하는 입장이죠..
웃긴게 우리나라에 11인승 9인승만 파는것도 아니고 7인승이라는 선택지도 있음
이 7인승이 대순가.. 그냥 1열이 3명앉는 벤치 시트 대신 2명이 편하게 갈수 있는 일반 시트 그차이
물론 2열 폴딩방식이 조금 다르긴한데.
이렇게라도 선택지 만들어 놓아서 각자 알아서 선택하라는건데 이거가지고도 뭐라 그러면.
솔직히 국내에 9인승 규정이 없어서 카니발도 3열기준으로 설계가 된다면 지금보다 승차감이나 이런거 훨씬 좋아 졌을듯.
이런 문제 때문에 북미에서도 풀사이즈 픽업트럭 이상급의 작업용 차량 중에서도 극히 일부만 이러한 좌석을 허용하고 있습니다.
승용차는 전좌석의 승객을 안전하게 이동시키는 것이 우선되기 때문에 1열 3인을 적용하는 것은 또 다른 문제를 야기하게 됩니다.
처음부터 일반인을 대상으로 만든 차량이 아님.
법인영업용으로 만든게 카니발ㅋ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