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매차 해보셨는지요? 점검서에 유독 엄살이 많습니다. 그런식으로 이상이 조금이라도 있는 것은 언급을 해야 나중에 그걸 트집잡아 클레임이던 매입가를 후려치던 할 때 알고 오지 않았냐고 방어가 되지요. 알고 왔으면서도 후려치는 딜러가 양아치인 것이고요.
근데 반대로 물건 사러 온 사람 입장이라 쳐보자고요. 상태가 좋다 두루뭉실하게 얘기를 해놓고 매입가 얼마를 줄래 하면 좋다는 상태에 대한 기준이 다르기 때문에 나중에 가서 생각하는 것 보다 상태가 구리면 후려치게 되는겁니다. 그걸 보완해서 팔아야 하니까요. 그리고 막말로 이 점을 악용해서 차를 사러 왔다고 한들 그 딜러 욕할 자격이 없는거에요. 직업이 딜러일 뿐이지 중고거래를 떠올려보세요. 안그래요?
물론 매입하기 싫으면 꺼지라 할 수 있어요. 대신 중고거래에서도 본인 제공 사유로 거래가 불발되었는데 사람 헛발길 하게 만들면 누가 양아치가 되던가요? 그래서 엄살이다 싶을 정도로 철저한 차량상태 정보 공개가 중요한겁니다. 자기 차 좋다 이따구 자존심은 갖다 버리고요. 요즘 헤이딜러건 중고거래 어플이고 매수자 매입자 서로 매너온도 평가 합니다. 그거 관리가 중요한거에요
매각할 차량을 상품화 해놓고 다른 소비자에게 판매될때까지 제반, 소요되는 예상 비용과 마진을 더한 가격이 빠지는거지 뭔 수치화를 해놓고 양아치니 뭐니 드립을 까시나예*.*;;;;
매각할 차량을 상품화 해놓고 다른 소비자에게 판매될때까지 제반, 소요되는 예상 비용과 마진을 더한 가격이 빠지는거지 뭔 수치화를 해놓고 양아치니 뭐니 드립을 까시나예*.*;;;;
마피라도 던지게되면 착한사람
물론 기대한 가격만큼 부르는 딜러들이 더 많았긴 합니다
그랬지만 개인거래 좋은분이 나타나서 딜러한테 안팔고 직거래 했섭니다
근데 반대로 물건 사러 온 사람 입장이라 쳐보자고요. 상태가 좋다 두루뭉실하게 얘기를 해놓고 매입가 얼마를 줄래 하면 좋다는 상태에 대한 기준이 다르기 때문에 나중에 가서 생각하는 것 보다 상태가 구리면 후려치게 되는겁니다. 그걸 보완해서 팔아야 하니까요. 그리고 막말로 이 점을 악용해서 차를 사러 왔다고 한들 그 딜러 욕할 자격이 없는거에요. 직업이 딜러일 뿐이지 중고거래를 떠올려보세요. 안그래요?
물론 매입하기 싫으면 꺼지라 할 수 있어요. 대신 중고거래에서도 본인 제공 사유로 거래가 불발되었는데 사람 헛발길 하게 만들면 누가 양아치가 되던가요? 그래서 엄살이다 싶을 정도로 철저한 차량상태 정보 공개가 중요한겁니다. 자기 차 좋다 이따구 자존심은 갖다 버리고요. 요즘 헤이딜러건 중고거래 어플이고 매수자 매입자 서로 매너온도 평가 합니다. 그거 관리가 중요한거에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