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제 그랜져ig3.3과 가렌쓰를 운영중입니다.
그랜져는하체 퓰세팅이 되어있습니다.
브레이크 일체형서스 필로우볼마운트. 필로우볼앤드 스테빌라이져 스트럿바.
서스는 테인이고 강도는 중간에서 조금하드한정도입니다.
최근 쏘렌토에 관심이 있어서 지인차를 탔습니다. 근데 차가 통통튀는 느낌이었습니다.
이점은 차주도 공감하고있었습니다.
차주는 이전에 비엠더블유를 탔습니다.
궁금한점은 오이려 하체가 다세팅되어있는 제차보다 튄다는 겁니다.
이게 정상인지요?
카렌스는 12년식이고 타이어부터 하체 부품 올 교환되어 승차감이 매우 편안합니다
쏘렌도오너님들 계시면 댓글부탁드립니다
가다보면 노면이 그대로 읽힌다는 느낌..
그래서 쇼버만 좀 딴딴 한걸로 바꾸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아무래도 패밀리 usb다 보니 ㄷㄷㄷㄷ
타이어 상태 및 공기압도 같이 비교해봐야 정확할꺼 같은데요,
펠리 페리버전은 오토뷰에서 봤을때 부드러운 세팅이라고 하더군요.
다먼, 승차감 외에 다른걸 많이 희생해서...
서스펜션이 망한차 라고 놀리더라구요ㅋㅋㅋㅋ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