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국산차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national&No=2261161
차알못이라 다 집어치우고 직빨 성능이 와 도랏습니다
N 부스트없이 600마력이 악셀 밟자마자 나오다니 하..
쫄아서 악셀 페달 놓은 차는 오랜만이네요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내연기관이나 제로백/마력으로 성능 따지고 역량 따지는 거지
전기차는 배터리기술력/주행거리 성능으로 역량 따져야지.
모터 최대회전수가 2만이 넘을텐데
계기에는 8천까지만 있는걸 보니..
앞으로 어떻게될지..
내연기관이나 제로백/마력으로 성능 따지고 역량 따지는 거지
전기차는 배터리기술력/주행거리 성능으로 역량 따져야지.
트랙주행 한 세션 가능하면서 배터리기술력/주행거리 성능으로 비교가능한 차있으면 같이 좀 압시다?
최근에 나온 i5 m60이 편안한 승차감만 유독 내세우든데 설마 이 걸 생각하는 건 아니겠죠?
테슬라를 이기지 못하는 건... 배터리 기술력 때문이 아님...ㅋ 테슬라가 압도적으로 가벼워서 일어난 일임 ㅋ
그 역시도 기술력이니 테슬라 미만 잡이고,
다른 말로 바꿔말하면... 현재 전기차 팔아서 이윤이 남는 데가 딱 2군데 있음... ㅋㅋ
테슬라와 현대임
나머지는 만들어도 적자임...ㅋ 그래서 가격이 비싼거임
어휴 무섭더군요ㅠ
속도만 보면 더빠른 중국차도 많음 국게에선 아니라고 또 부정하겠지. 해외 여행은 커녕 방구석에만 있으니 뭘 알겠니
저 키로수로는 대전에서 광주든 부산이든 편도도 버거워 보임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