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값은 지금 디젤보다 페리*하브 되었으니 최소 500이상 정도는 올릴거 뻔할테고
연비가 11키로대 말이 나오던데
진짜 이러면 그냥 디젤 사는게 답 아닌가
미션도 여전히 6단이고
고속연비는 안습일듯
차값은 지금 디젤보다 페리*하브 되었으니 최소 500이상 정도는 올릴거 뻔할테고
연비가 11키로대 말이 나오던데
진짜 이러면 그냥 디젤 사는게 답 아닌가
미션도 여전히 6단이고
고속연비는 안습일듯
구매예정자로서 제발 잘나왔으면 좋겠네요
제 스타리아3.5가스가 실연비로 7.5km 나오는데
가솔린 환산시 12km 입니다 마이클 실연비가요
(울동네 가솔린 1550, 가스950)
그냥 3.5가스가 나을지도요 진짜 3.5가스랑 8단미션궁합이 완벽합니다..차가 트러블도없고 결함같은것도 1도없고 관리하기도 너무편하구요 향후 수십만키로까지도 걱정없을듯해요
아니면 이번에 포터에 들어가는 LPDI 넣어주는게 낫다고 보는데
어쨋든 디젤은 아니에요 스타리아도 obd인증강화 신형 디젤엔진은 고장 엄청많고 미션하고도 트러블 많더라구요 신형 디젤은 버려야합니다.
3.5는 출퇴근 겸해서 운행하신다면 부담스럽고
디젤은 연비는 좋은데 시끄럽고 10민넘어가면 부품값 많이 들죠
케미컬류만 제대로 관리해도 큰돈 들어갈 일은 없어요.
다만 소음 진동이 커지니 승차감 떨어지고 만족도도 떨어지는 거죠.
고장 나는 경우는 조금 다른 케이스라 큰 돈 들어가는 하브도 마찮가지요.
한가지 흠이라면 일본차
쏘렌토의 디젤과 하이브리드를 비교해보면
프레스티지 2륜 5인승의 연비를 비교하면 디젤은 14.1 하브가 15.3는 입니다.
디젤보다 약 8.5% 연비가 좋은것으로 나오는데
이걸 카니발에 그대로 대입하면
디젤 9인승 기준으로 13이고 여기에 8.5% 추가하면 14.1까지 나오네요..
아마도 7인승은 13.X 수준으로 어떻게든 맞춰서 나올 것 같긴합니다.
모터 출력도 좀더 높여서 나온다고 했으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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