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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체도 소비자를 거르는것에는 이유가 있습니다.
물건을 안팔아준다고 업체가 소비자한테 뭐라하지 않듯이
물건을 안팔겠다고 해서 소비자가 업체에 뭐라할 필요도 없죠.
얻는것보다 잃는게 많다고 판단되면 거래는 이뤄지지 않는게 비지니스 입니다.
업체도 소비자를 거르는것에는 이유가 있습니다.
물건을 안팔아준다고 업체가 소비자한테 뭐라하지 않듯이
물건을 안팔겠다고 해서 소비자가 업체에 뭐라할 필요도 없죠.
얻는것보다 잃는게 많다고 판단되면 거래는 이뤄지지 않는게 비지니스 입니다.
진상
cs부터에서 지지치고 환불한다는 말한거면 진짜얼마나 진상일까부터 생각드네요
이미 여기선 현기가 종교 이상이라서 찬양안하면 처벌대상임
하지만 전 종교에 관심없어서 ^^
그런데 그와 별개로 현대의 대응이 적절치 못했다는 생각은 드네요.
부품 교체 거부 한 시점에서 이미 현대가 뭘 해줄수 있는게 있나?
닥치고 바꿔라? 레몬법도 제대로 안지켜지고 있긴 한데.
저건 그냥 레몬법도 초월해서 내놔 수준아닌가;; 거기다 몇키로 탓는지도 모르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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