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70 19인치입니다.
출고 ps4가 성능이 워낙 좋더군요. 칼같은 코너링에 고속 급차선변경시에도 보여주는 안정성 인상적이었습니다. 단점이라면 승차감, 소음.. 그리고 지우개..
다음 타이어 금호 ps71.. ps4보다 확실히 접지가 많이 딸리더군요. 핸들링 반응 부쩍 느려지고.. 승차감 정숙성은 ps4보다 좋았습니다. 싼맛에 잘 썼네요.
이번엔 s1evo3 끼워보려고 하는데... ps4보단 딸릴거 알지만 ps71보단 낫겠죠?
G70 19인치입니다.
출고 ps4가 성능이 워낙 좋더군요. 칼같은 코너링에 고속 급차선변경시에도 보여주는 안정성 인상적이었습니다. 단점이라면 승차감, 소음.. 그리고 지우개..
다음 타이어 금호 ps71.. ps4보다 확실히 접지가 많이 딸리더군요. 핸들링 반응 부쩍 느려지고.. 승차감 정숙성은 ps4보다 좋았습니다. 싼맛에 잘 썼네요.
이번엔 s1evo3 끼워보려고 하는데... ps4보단 딸릴거 알지만 ps71보단 낫겠죠?
V12보다 나앗슴!!
물론 ps4 쓰다가 바꾸면 말랑말랑할거예유
근데달리기 안조아하시면 마일리지 높고 탱글탱글
71은 많이딸려요 91정도는 끼워줘야 비등비등하죠.
그냥 순정 ps4가 가장 무난하지만 지금 ps5 나왔으니. 한번써보심이
에보Z의 사계절 버전으로 나오는 에보Z as가 에보3 보다 성능이 더 좋다는 말도 있네요...(모카에 영상 올라왔는데 광고성 영상이니 너무 믿지는 마시구여)
뭐 어쨌든 질문에 답을 드리자면 칼같은 민첩한 주행보다는 고출력 대형 세단으로 고속 크루징 하는데 최적화된 타이어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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