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은 싼타페DM이고 카센터를 못 믿어서 그러는건 아니고 친절히 설명을 해주셨는데 그래서 하란건지 말란건지를 모르겠어서요..
캠버값이 조절이 불가한 차량들이 있다면서 제 차량은 캠버값 조절이 불가능하다, 그래서 정상이면 파란색인데 캠버 쪽이 다 빨간색이다. 자체가 바로 서야 하는데 캠버 쪽이 양쪽 다 바퀴가 누워있는 상태다. 근데 양쪽 다 누워 있어서.. 하면서 말 끝을 흐랴서 어쩌란건지 모르겠어서요ㅠㅠ 편마모가 생길 수도 있다. 이렇게만 말을 하면 .... 저 같은 초보는 갈라는겨 말라는겨 하는 생각이 드네요;; 이왕이면 하는게 좋다 뭐 이런건가요??ㅠㅠ
그러면서 이걸 바로 잡고 싶으면 쇼바랑 또 다른 부품 두개를 교체 하면 캠버값을 잡을 수 있다네요. 비용은 40-50이라는데 이런 경우면 해서 맞춰야 하나요?
고수님들 답변 부탁드립니다ㅠㅠㅠ
그리구 쇼바가 앞이나 뒤로 휠경우는 캠버가아니라 토우값이 틀어집니다.. 제 생각엔 캠버는 아무상관없이 정상범위같은데 작업당하시는게 아닌가싶네요
카센터에서 하는 말은 캠버 토우 또 다른 한가지가 있었는데 토우랑 다른 거 하나는 조정 가능하니 해주겠다, 이 차량은 조정 불가다 근데 둘 다 누워있다 <- 이 말이 바퀴가 똑같이 누워 있다는 말이죠...? ㅠㅠ
그러면서 어디가 고장나고 휘고 그런게 아니라 값을 맞추려면 쇼바랑 또 다른 부품 하나 말하면서 두개를 교체해서 캠버값을 맞추는 방법이 있다, 편마모 생길 수 있으니 교체를 고려해봐라 리고 했어요ㅠㅠㅠ 토우도 틀어져 있던거 조정 하면서도 캠버값이 틀어져 있어서 나중에 얘네들도 틀어질수 있다 하던데 맞나요?
만일 얼라이 봐도 이러니깐 나중에 작업 다시 하러 오지마라 이 소리지요~~
쉽게 말해서 얼라인 재작업 불가라고 미리 알려주는겁니다
쨋든 우린 설명 했으니 이걸로 다시 오지마라~ 이거군요! 잘 알겠습니다 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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