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스퍼가 굳이 풀플랫 하나 가지고 레이를 걱정 안해도 되는 이유는 간단합니다.
레이도 2차 부분변경부턴 풀플랫 들어가거든요.
이미 21년 서울 모빌리티쇼에 1인승 밴과 함께 전시된 이력이 있고 (그때는 양산 버전은 아니라 그런지 운전석이 폴딩이 아니라 뒤로 젖히고 플라스틱 마감재로 평평하게 만들었죠)
22년 인베스터 데이에서 22년에 1인승 밴과 함께 5인승 풀플랫을 출시한다고 밝혔습니다.
캐스퍼가 외부의 최저지상고를 제외하면 실내공간 자체는 레이가 훨씬 여유롭다는 걸 감안하면 오히려 레이 2차 부분변경이 경차 차박으로 따지면 캐스퍼를 밀어내는 모양새가 아닐까 싶군요. 물론 최신 ADAS나 귀여운 디자인 덕분에 캐스퍼 인기가 죽거나 그렇지는 않겠지만 아무튼
여담으로 레이 2차 부분변경은 텔루라이드 닮았다는 후문이... 흠흠
.
훈상이횽이 개갈궜는디 ㄷㄷ
모닝도 풀첸 2번 할 시기에 아직도 좆좆좆구형 페리만 하다니
솔까 반자율 쓰고 운전하는 사람 있음요?? 손들어보셈
레이 = 스타렉쓰 아닌가요???
서로 다른 용도 같은데.
레이 > 경형MPV
용도와 형태가 완전히 다른 차량.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