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배님들 도움을 요청드립니다.
이번달 8월 8일에 아반떼 AD 신차를 구매했습니다.
영업사원이 차량 등록까지 완료해서 집으로 배달 받았습니다.
이틀뒤에 차량 이곳 저곳 보다가, 본네트를 열어보니 본네트와 본체를 연결하는 부위의 나사의 페인트가 벗겨져 있습니다.
양쪽 모두 이런흔적이 있습니다.(사진참조)
꼭 수리흔적같은..
현대 고객센터에 전화를 했더니, 직영서비스점에서 점검을 받아달라고 해서 성수동 현대차 서비스에 입고했는데
담당자왈 차량샤시와 본네트의 단차조정에 의한 거랍니다... 별문제 없다고 하는데,
옆에 똑 같은 차량이 있어서 한번 보자고 했는데, 다른 차들은 이런 자국은 없고 깨끗합니다.
새차를 샀는데 이런 상태라서 마음이 상당히 안좋네요...
차량 환불이나 교환을 받을 수 없는건가요?
혹시 어떻게 대응하면 되는지 아시는 보배님들 있으신가요?..
도와주세요..
전 사소하게 따지고 들면 제 기분 상할까봐 동일차량 출고 후 기능상 하자 여부 말곤 외관검사 하나도 안했네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