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국산차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national&No=2037706
노보스가 얘기하길래? 진짜인가 했는데.
김기태씨가 확인사살 끝
아직은 그랜저가 주행안전성은 우위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IG 서스 단단해짐 - 준대형차가 승차감이 왜 이러냐? 예전 TG만도 못하다. 이 급의 차량은 승차감을 우선시 하는게 맞다
K8 물서스 - 고속주행 불안하다!
무한반복임
근데 준대형차에는 물서스가 맞음. 밟고 다닐 거면 쏘나타 N라인이나 말리부 2.0터보를 샀어야지 전장 5m짜리 전륜차를 가지고 스포츠성을 논한다는게 ㅋㅋ
IG 서스 단단해짐 - 준대형차가 승차감이 왜 이러냐? 예전 TG만도 못하다. 이 급의 차량은 승차감을 우선시 하는게 맞다
K8 물서스 - 고속주행 불안하다!
무한반복임
근데 준대형차에는 물서스가 맞음. 밟고 다닐 거면 쏘나타 N라인이나 말리부 2.0터보를 샀어야지 전장 5m짜리 전륜차를 가지고 스포츠성을 논한다는게 ㅋㅋ
HG 물침대 강도50
2세대 K7 강도 60
IG 제법 단단해짐 65
그랜저가 단단해졌다해도 그 차량컨셉에 크게 벗어나진 않음
제 주관임
hg가 확실히 물러서 편하드라구요~
k5는 ig정도 될까요~?
물컹하면 멀미고 그냥 짐싸서
문닫아
요즘 타이어에 푹빠지셨던데 ㅋ
마 그래 생각합니다
제발 차좀 사서 끌어보고 좀 시승신청해서
타보고좀 하세여...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