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짤방은 누군지 넘나 궁금한 처자임다. 몸매는 덤이고 표정이 아주 좋섬다.
전에 아삼공N라인 타다가 하드한 승차감과 X같은 DCT 때문에..
꼴도보기 싫은 DCT 채용한 차들은 아예 거르고 있슴다. 건식이던..습식이던..
회사에서 업무용으로 SUV를 자주 타다보니 성향이 SUV에 적응이 좀 된 듯 함다.
지금 한달을 고민고민해서 압축한 차종들이..취등록 포함가격임다.
1. 완전끝물 스포티지 2.0 가솔린 (시그니처 그래피티 트림<드와, 플래티넘>) = 3,106만원, 출고일 약 1달 이내
- 최고트림에 선루프만 빼고 옵션 거진 다들어가도 차값은 3천이 안넘슴다..안전옵션도 어지간히 다 들어있고 말임더..
- 재고차는 없음다. 2.0디젤 완전 단종됐다는데..가솔차량도 아예 안 만들어놓는듯 함다.
- 6월 풀체인지 예정이라 샀다가 좀 배가 아플거 같슴다만..어차피 투싼이랑 라인업 똑같다면 가솔린은 DCT일꺼라 패스..
1.6터보 하브는 투싼 따라가면 3,600이 넘을거라 ㄷㄷ 인검다...
2. QM6 LPG (RE시그니처 트림<매직 테일게이트, 드라이빙 어시스트>) = 3,297만원, 출고일 약 1~2주 수요
- 최고트림보다 한단계 낮고, 옵션 매우 빈약함다..다만 LPG라는 메리트가 있음다. 스포티지보다 크기도 함다..
- 디자인은 SUV들 중에 가장 맘에 듦다..페리되서 벌집모양이 의외로 검은색 차와는 매우 궁합이 좋았음다..
- 통풍을 넣으려면 무조건 RE트림 이상 올라가야 한다는게 참 에러임다..
- 시트 불편하다는 얘기가 상당히 많이 나옴다. 전동식 시트가 현기처럼 8way가 아닌점..실제로 좀 딱딱했긴 했음다.
3. K5 하이브리드 (노블레스<컴포트, 드와, 네비, HUD>) = 3,636만원, 출고일 약 1달+@ 이상 소요
- 최고트림보다 한단계 낮지만 옵션은 훌륭함다. 자꾸 최고트림에 눈이 가는데..그럼 거진 3,800돈이 되버림다..ㅜ
- 하이브리드는 사실상 이번년 이후로는 혜택이 없어서 제일 고민임다. 사려면 마지막 기회인듯함다.
- 1.6터보도 자꾸 눈에 들어옴다. 하브 저돈주고 살거면 터보는 최고트림까지 올라갈 수 있음다. 허나 하브ㅜ
- 너무 비싸서 적잖게 부담임다..
더이상 차 선택으로 고민하고 싶지 않은데 압축이 안됨다.
투싼 하브도 생각했었는데 5개월 넘게 기다려야 한다해서 마음 접었음다. 아주 급한건 아니지만 차가 빨리 필요하긴함다.
그렌저, 쏘렌토 그돈이면 그거 싼다!! 네 앎다. 허나 그 돈으로는 거진 깡통수준밖에 못사고 차 출고도 매우 늦슴다.
점점 전기차로 넘어가는 분기점인듯한데..너무 무리하는게 아닌가 싶기도 하고..참 머리가 복잡함다.
(차피 근데..전기차는 무조건 시기상조가 맞슴다. 최소 3년 이내는 무리라고 봄다. 가격이나 충전인프라나)
저에게 조언을 좀 주시지 말임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