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태 저는
기술적으로 ACC가 아닌 완전정차까지 지원하는 ASCC가 가능하려면
전자식파킹브레이크와 오토홀드가 장착된 차량만이 ASCC가 장착되는걸로 알고있었는데요,
닛산의 알티마에 달린 인텔리전트크루즈컨트롤은 기계식 풋파킹브레이크 인데도 완전정차까지 지원하네요?;;;
전자식파킹브레이크가 아니어도 완전정차까지 기술적으로 가능한데 옵션질 하려고 오토홀드까지 끼워넣는 건가요?
아니면 닛산 알티마만 특이한 케이스 인가요???
여태 저는
기술적으로 ACC가 아닌 완전정차까지 지원하는 ASCC가 가능하려면
전자식파킹브레이크와 오토홀드가 장착된 차량만이 ASCC가 장착되는걸로 알고있었는데요,
닛산의 알티마에 달린 인텔리전트크루즈컨트롤은 기계식 풋파킹브레이크 인데도 완전정차까지 지원하네요?;;;
전자식파킹브레이크가 아니어도 완전정차까지 기술적으로 가능한데 옵션질 하려고 오토홀드까지 끼워넣는 건가요?
아니면 닛산 알티마만 특이한 케이스 인가요???
풋브레이크는 컴퓨터가 제어하지 못하니깐요..
및 재출발까지 지원하는거죠..
어드벤스드스마트크루즈 처럼 완전정차후 출발까지 되는걸 말한겁니다
파킹브레이크가 전자식이건 일반이건 상관없지요
알티마도 그렇지만 요즘차량들 다 전자식으로 알고
있네요 나머지는 제작사 맘이겠죠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