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디서 줏어듣기론..
저거 수명이 13만키로라고.. 요즘은 기술좋아져서 17만키로..
그 수명 도달한 차에 7천만원 청구서 요청해서 난리였다고..
초기에 수소충전소가 현재 lpg충전소처럼 전국확대될꺼라했는데, 수소라는 연료자체가 밸브같은 쇠붙이종류를 쉽게 삭게 만든다고.. 그래서 충전소1기당 주기적으로 모든 배관라인 부품,밸브 교체하는데 장난아니라고.. 충전소짓는 비용도 천문학적이라 대중적 확산이 어려운데, 정부와 ..에서 밀어부쳤다고.. 요즘 수소차 광고 안하고조용하네요.
1년에 한개씩 새로운 리콜.
탱크관련 리콜 예약하는데
지금해도 1년반걸림.
저거 수명이 13만키로라고.. 요즘은 기술좋아져서 17만키로..
그 수명 도달한 차에 7천만원 청구서 요청해서 난리였다고..
초기에 수소충전소가 현재 lpg충전소처럼 전국확대될꺼라했는데, 수소라는 연료자체가 밸브같은 쇠붙이종류를 쉽게 삭게 만든다고.. 그래서 충전소1기당 주기적으로 모든 배관라인 부품,밸브 교체하는데 장난아니라고.. 충전소짓는 비용도 천문학적이라 대중적 확산이 어려운데, 정부와 ..에서 밀어부쳤다고.. 요즘 수소차 광고 안하고조용하네요.
아무리 튼튼하게 만들어도 부식된다고...
그때가 아마 13,14년 이였던거 같은데
그냥 수소차는 먼 미래 얘기였는데.
수년 전 전시회에서 보니까 연료탱크가 카본같은 섬유에 둘둘쌓여져 있던데 그거 볼때마다 옛교수가 해줬던 말이 떠오름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