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30)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령 1 총무만바빠 24.11.11 16:13 답글 신고
    운전자 몸 경량화가 필수
  • 레벨 대위 3 와샤비 24.11.11 16:15 답글 신고
    아 그런가요?. 저는 73키로입니다. 저 글 기록은 저 혼자 탔을 때 기준입니다.
  • 레벨 소령 2 내가제패한다 24.11.11 16:16 답글 신고
    간만에 시승기다운 시승 !! 원츄 강츄 !!
  • 레벨 대위 3 와샤비 24.11.11 18:04 답글 신고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 레벨 대장 Zylent 24.11.11 16:20 답글 신고
    제차도 빅1P인데 디스크 사이즈는 322입니다.
    벨엔은 330인가 그렇죠?
  • 레벨 대위 3 와샤비 24.11.11 18:06 답글 신고
    우왕 322 크시네요 ^^ 일반 수동 벨엔이 330 으로 알고 있습니다. 제 차는 퍼퍼먼스 패키지 들어가서
    345mm 입니다.
  • 레벨 대장 Zylent 24.11.11 18:07 신고
    @와샤비 ㅎㄷㄷㄷㄷㄷㄷ 포르쉐급이네요
  • 레벨 대위 3 와샤비 24.11.11 18:09 답글 신고
    요즘 나오는 포르쉐보다는 작겠지만.. 떡이 형님 포르쉐 911 이랑은 비슷하더라구요
  • 레벨 이등병 민트촉호 24.11.11 17:26 답글 신고
    시트포지션이 확실히 높은건 사실....
    그치만 매일매일 타고타니면서 가끔 놀러가는 저같은 사람에게는 오히려 이게 장점이라는....
  • 레벨 대위 3 와샤비 24.11.11 18:12 답글 신고
    고속에서 깔리는 맛도 좀 없습니다. ^^ 서킷에서 사용하는 것 아니라. 일상에서는 시야확보가 포지션 낮은 차 보다 낫죠 ^^ 포르쉐 옆에 서면.. 벨로스터 N 은 SUV 처럼 높더라구요 ^^
  • 레벨 중장 AudiR8 24.11.11 19:51 답글 신고
    벨엔 수동 정말 갖고싶었는데 ㅜㅜ

    나중에라도 기회되면 한번 타보고 싶어요

    아엔 DCT는 두번 시승 해봤는데, 벨엔도 궁금하네요!
  • 레벨 대위 3 와샤비 24.11.11 23:07 답글 신고
    벨 N 회두성이 좋고요.. 짧은 베이스가 운전 재미는 아엔보다 벨엔이 좋은 것 같아요...
    편의 장비나.. 훼밀리성은 아엔이 한 수 위입니다. 성능은 20마력차이라 크진 않습니다.
    운전재미는 확실히 벨N 입니다.
  • 레벨 중사 2 식품 24.11.11 20:11 답글 신고
    4P + 355mm 디스크사용중입니다만
    브레이크 성능은 패드가 가장 큰것같습니다.
    지인 벨N이 Sur4g 235스퀘어세팅에 제로백 5.1초 찍었습니다.
    드래기 기준이고 현재는 아N터빈업후 초반 휠스핀만 컨트롤 잘되면 4.7초까지 나오더라구요~

    벨엔은 직진보단 차가 가벼워서 그른가 회두성이 진짜 좋더라구요
  • 레벨 대위 3 와샤비 24.11.11 23:10 답글 신고
    355m 에 4P 엄청 부럽네요 ^^ 5.1초 부럽네요 ^^ 벨 N 에다 아N 터빈 업 많이 하죠..
    4.7초 부럽네요.. 저는 고급유 순정으로 5.9초인데.. 휠 베이스가 짧아서 회두성 너무 맘이 듭니다. ^^
  • 레벨 소장 AMGONE 24.11.11 22:10 답글 신고
    벨엔은 코너바리쥬
  • 레벨 대위 3 와샤비 24.11.11 23:15 답글 신고
    코너바리 맞습니다. 저는 코너바리 잘 안합니다.. 오버스티어 털리더라구요 ^^ 제일 경계하고 있습니다.
    e-lsd 가 잡아줘도 문제가. 운전실력 없으면.. 남산 코너바리하다가 전손의 위험을 느꼈습니다. ^^
  • 레벨 중령 2 전설의영춘검 24.11.11 23:08 답글 신고
    제 드림카였고 지금도 드림카입니다ㅎ
    제선배가 타고있어 대리만족중ㅠ
  • 레벨 대위 3 와샤비 24.11.11 23:22 답글 신고
    순정에서도 기본 튜닝이 되어 있어.. 스포츠 드라이빙에서는 만족감을 느끼실 수 있죠..
    나중에 중고로 가격하락해서 구입하면 딱 좋습니다.
  • 레벨 중장 부랄드미는푸틴 24.11.12 04:54 답글 신고
    아5N 4개월차인데 N모드, NGB 꿀잼입니다
    코너바리 돌때 안쪽으로 감기는 느낌이 매력적이네요ㅎ
    제로백3.4초 풀가속 직후 회생제동+풀브레이킹하면 뇌의 피가 뒤로 쏠렸다가 앞으로 쏠리는데 어질어질합니다
  • 레벨 대위 3 와샤비 24.11.12 13:21 답글 신고
    우왕 너무 부럽습니다. 아 5N 정말 좋은 차죠 ^^ 유투부 보면 람보 우르스 드래그 이기더라구요..
    가속력은 정말 엄청난 차죠 ^^ 제로백 3.4초 저도 느껴보고 싶네요 ^^ 즐거운 카 라이프 되세요 ^^
  • 레벨 중령 2 아키z 24.11.12 07:50 답글 신고
    작고 가벼운차가 잼나죠 ㅎㅎ 시트포지션은.... 팔아 먹을려니 타협한듯 ㅎㅎ
  • 레벨 대위 3 와샤비 24.11.12 13:23 답글 신고
    확실히 처음 가속해 보면.. 경쾌함이 느껴져서 너무 좋습니다. 이 차는 정말 달리는 차야 라고 알려주는 느낌이라 할까요.. 시트포지션은 정말 많이 아쉽네요 ^^
  • 레벨 소령 1 ch2709는좆두순 24.11.12 08:06 답글 신고
    패드도 한 몫 하지요.
    gg급 패드라 잘 잡아줍니다
    비싼 단점이 있지만 순정패드 다 쓰면
    하드론 zr(gf등급)정도 써 주시면 되겠습니다~!!
  • 레벨 대위 3 와샤비 24.11.12 13:24 답글 신고
    타이어도 미쉐린 PS5 바꾸고.. 패드도 하드폰 ZR 한 번 써 보고 싶네요 감사합니다. ^^
  • 레벨 상병 김포대로사시미 24.11.12 09:15 답글 신고
    6.7초면 제꺼 제로이백이 얼추비슷하것는디요 크큭 장난요
    요즘 국산차 기술력 엄청올라왔네요
  • 레벨 대위 3 와샤비 24.11.12 13:26 답글 신고
    아이구 형님.. 제로이백 6.7초 하니까.. 하나 번뜩 생각난 차가 있습니다. 혹시 페라리 1000마력짜리 sf90 타시나 보네요 ^^ 제로이백 6.7초 거든요.. 감사합니다. ^^
  • 레벨 하사 2 아웃사이당 24.11.13 09:39 답글 신고
    유튜브 리뷰에서 현대 2.5터보 엔진에 대해 말이 많더라구요. 이게 과연 300마력이 넘는 엔진이 맞는 가 느낌상으로는
    2백마력대 초반 느낌이라고 하면서, 유럽 특히 독일차들은 공식발표한 제원보다 오히려 제로백이 빠르거나 마력이 높은
    경우가 대부분인데 뻥마력아니냐하는 말들을 하더군요.
  • 레벨 대위 3 와샤비 24.11.15 02:00 답글 신고
    그래서 스팅어2.5t 소나타 n 라인이 가속이 아반테 n 보다 안 좋습니다
  • 레벨 소위 2 정원에농구대 24.11.14 23:24 답글 신고
    순정이 y70? 잘나가네요 ㅎㄷㄷ
  • 레벨 대위 3 와샤비 24.11.15 02:02 답글 신고
    벨엔n dct 270 이 거의 한계인 것 같은데 아반테 n 은 280 가까이 나온다고 합니다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