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사람도 잘못했는데 나만가지고 그러냐가 아니라 지금 단속은 추월을 하려는데 단지 100킬로구간이라 앞차 90이하로 가는 차량을 추월하기위해 110을 넘게 밟았다고 단속될수도 있는상황입니다.
그러면 100킬로범위내에서 추월하면되지않느냐고
답하면 뭐라 드릴말씀은 없지만서도.90으로 달리는차를 추월하기 위해서 100범위내에 추월을 시도한다면 화물차들이 조금 더 빨리간다고 2개차선 먹는 거북이레이스밖에 안돼요.그런게 쌓이면 고속도로 전체가 정체가되는 뭣같은상황이 벌어지는거구요.고정단속이외에 이동식도 할려면 아싸리 선진국가처럼 최고속도 규정을 올려주던지요.요즘 시대가 어떤시댄데 최고시속100킬로?솔직히 1차로 자주이용하거나 심지언 2차로정속주행해도 그속도내에서 유지하는차가 몇대나 될것이며 이게 사고예방이나 고속도로 원활에 진심으로 도움된다 생각하시는지?법이 그러닌까 네네하면 여기가 공산주의나라입니까?현재 구간단속장치나 일정거리 고정식 카메라가 있어서 예전 고삐풀리듯이 이미 초과속은 못하는실정인데 그 잠깐의 추월이나 유도리도 못하게 잠깐의 110킬로넘어도 찍힌다는게 ㅈ같다는거에요.제가 운전을 ㅈ같이한다는게 아니라.맹세코 과속은 좀 할지언정 다른차들 불편이나 사고날수도있게끔 운전 ㅈ같이한적은 없습니다.님말논리면 1차선 정속주행충이 나는 규정대로 마이웨이 하는데 안비켜준다고 ㅈㄹ하냐랑 다를바없어요.차라리 그렇게만해도 다행인데 저속으로 다니는 1차선주행차량들도 넘치게될거라 장담합니다
그리고 본인이 말씀하시는 1차로 정속 주행, 음주운전, 2차로 추월 등도 전부 단속 항목이고, 신고가 되면 다 처리가 되는 항목들이고, 요즘은 글쓴이 같은 사람들이 말하는 신고충들이 많아서 다들 신고하고 그럽니다.
꼭 경찰이 현장에서 단속을 해야 단속이 되는게 아닙니다.
본인이 주장하는 논리는 저 사람도 잘못 했는데 왜 나만 가지고 그러냐고 억지 부리는 거랑 다를 바가 없어 보이네요
달팽이일경우가 많다던데 하...
이젠 고속도로가 아니라 정속도로라고 하는게
맞겠네요
1차선 추월차선(앞이 뚫렸고 뒤차가 더 빠른데 안비키면 벌금),음주운전,2차선 추월금지
같은걸 체계적으로 강화해서 잡아야지
극단적으로 이 뭐병같은짓인지 모르겠네요ㅠ
열심히 G70을 찾았습니다..
암행 무서워요..
추천 2개 접니다..*.*;;;
그리고 본인이 말씀하시는 1차로 정속 주행, 음주운전, 2차로 추월 등도 전부 단속 항목이고, 신고가 되면 다 처리가 되는 항목들이고, 요즘은 글쓴이 같은 사람들이 말하는 신고충들이 많아서 다들 신고하고 그럽니다.
꼭 경찰이 현장에서 단속을 해야 단속이 되는게 아닙니다.
본인이 주장하는 논리는 저 사람도 잘못 했는데 왜 나만 가지고 그러냐고 억지 부리는 거랑 다를 바가 없어 보이네요
그러면 100킬로범위내에서 추월하면되지않느냐고
답하면 뭐라 드릴말씀은 없지만서도.90으로 달리는차를 추월하기 위해서 100범위내에 추월을 시도한다면 화물차들이 조금 더 빨리간다고 2개차선 먹는 거북이레이스밖에 안돼요.그런게 쌓이면 고속도로 전체가 정체가되는 뭣같은상황이 벌어지는거구요.고정단속이외에 이동식도 할려면 아싸리 선진국가처럼 최고속도 규정을 올려주던지요.요즘 시대가 어떤시댄데 최고시속100킬로?솔직히 1차로 자주이용하거나 심지언 2차로정속주행해도 그속도내에서 유지하는차가 몇대나 될것이며 이게 사고예방이나 고속도로 원활에 진심으로 도움된다 생각하시는지?법이 그러닌까 네네하면 여기가 공산주의나라입니까?현재 구간단속장치나 일정거리 고정식 카메라가 있어서 예전 고삐풀리듯이 이미 초과속은 못하는실정인데 그 잠깐의 추월이나 유도리도 못하게 잠깐의 110킬로넘어도 찍힌다는게 ㅈ같다는거에요.제가 운전을 ㅈ같이한다는게 아니라.맹세코 과속은 좀 할지언정 다른차들 불편이나 사고날수도있게끔 운전 ㅈ같이한적은 없습니다.님말논리면 1차선 정속주행충이 나는 규정대로 마이웨이 하는데 안비켜준다고 ㅈㄹ하냐랑 다를바없어요.차라리 그렇게만해도 다행인데 저속으로 다니는 1차선주행차량들도 넘치게될거라 장담합니다
1. 트럭 둘이 길 처막고 달리는 것도 단속 대상입니다. 본인만 단속한다고 착각하지 말고 신고를 하세요.
복권을 사야 꽝인지 당첨인지 추첨이라도 해줄 거 아닙니까?
2. 본인이 생각하는 선진국형 속도가 대체 몇 이고, 본인이 생각하는 그 속도 기준이 우리나라 도로 환경과 교통사고 연관성에 대해 타당한지 정확한 자료를 제시해보세요.
3. 우리나라 공산주의 아닙니다. 법이 불만이면 헌법소원 제기하세요.
4. 위에 3가지 다 못하시겠으면 그냥 법규나 잘 지키세요.
다 그 속도를 감당할 능력이 있어서 그러는 걸까요?
운전능력과 차량의 상태와 노면의 상태 등등
다 가능해서 그러는 걸까요?
내가 130을 감당 할수 있다고 해서 법을 130으로 상향하면
능력 안되는채로 '법이 그러니까 나도 130 달려야지'라는
인간들은 어떻게 막아요?
초보들은 안달릴것 같죠?
님은 님이 118 달릴 능력이 되는 것을 언제 알았을까요?
해봐야 알수 있는 건데 말입니다.
초보들도 마찬가지로 해봐야 알다보니 해보는 겁니다.
규정속도는 내 능력의 기준이 아닙니다.
수많은 초보와 바보와 ㅂ ㅅ 들을 종합해서 평균을 낸것이
규정속도에요.
도로에 그만큼 바보가 많다는 겁니다.
님은 118 달릴 능력이 되는 만큼 규정속도 안에서 운전할 능력도 될겁니다.
그러지 못하는 낮은 능력의 이들과 같은 주장을 하지는 마세요.
그들과 같아 보이면 자존심 상하잖아요.
정부가 돈많아서 국민이 좋을일은 없음
뭐가 정말 절실히 필요한 단속인지 데이터로 보이는데 위험도에 따라 우선순위를 두는 것이 아닌 쉽게 실적올리기 쉬운 단속만 하는 것이 문제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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