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덕이 무슨 전문가라고 밀덕의 말을 철썩 같이 믿으시나요?
밀덕은 말 그대로 매니아일뿐 전문가의 수준이 될 수 없습니다.
차라리 좀 걸러서 듣더라도 실무자의 말을 믿으세요.
그리고 요즘 유튜브에 보면 한국의 기술력을 폄하하고 중국의 기술력을 높이 평가하는 것이
마치 혜안이 있는 것처럼 보이는 모양인데
피땀 흘려 오늘에 이른 한국의 현재 기술력은 충분히 차원이 높습니다.
한국처럼 전방위에 걸쳐서 두루 높은 수준을 갖춘 나라는 한 손으로 꼽습니다.
F-15K 가 미제 픽업 트럭 같다면
KF-21 은 고급 세단 같다고 했습니다.
F-15K 가 미제 픽업 트럭 같다면
KF-21 은 고급 세단 같다고 했습니다.
T-50 개발당시 밀덕 유투버 OOO 왈 ...
기술도 없는 KAI가 뭔 개발을 한다고 ... 라고
본인 채널에서 방송한 것은 본 적 있음.
카이 공식 유튜브에서 찾아보세요.
거기 영상 보면 파일럿 두 분이 나와서 좌담식으로 하는 거 있어요.
그 영상 중에 아마 있을 겁니다.
밀덕은 말 그대로 매니아일뿐 전문가의 수준이 될 수 없습니다.
차라리 좀 걸러서 듣더라도 실무자의 말을 믿으세요.
그리고 요즘 유튜브에 보면 한국의 기술력을 폄하하고 중국의 기술력을 높이 평가하는 것이
마치 혜안이 있는 것처럼 보이는 모양인데
피땀 흘려 오늘에 이른 한국의 현재 기술력은 충분히 차원이 높습니다.
한국처럼 전방위에 걸쳐서 두루 높은 수준을 갖춘 나라는 한 손으로 꼽습니다.
F-16의 날렵함을 보라매의 두개의 엔진으로 누를수 있다 생각함
하지만 F-15의 듬직함에 비교 할수는 없을것임
비행성능의 대부분은 엔진의 힘이고 그다음이 형상이라 생각함
F-15를 넘어서는 기체가 있긴함?
스텔스형 기체들이 예전 4세대 항공기들보다 기동성이 안좋다고 하더군요
스텔스 모양 때문에 그렇다고 합니다.
단순히 최고속도만 봐도 엔진 한개 달린 F-16이 더 빠르고 선회력이나 단순 기동성은 더 좋을겁니다.
f-35능가할겁니다
F-15는 계속된 개량으로은 F-15에 비빌 수 없지 않나요?
수십년에 걸쳐서 안정화하고, 보강된 기체이고, 그만큼 경험이 있는 기체인데,
KF-21은 이제 개발되어 날라다니는 기체고, 수십년 후 개량을 거치고 부족분을 메우다 보면 F-15를 뛰어 넘겠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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