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페온이나 포드 익스플로러. qm6같은 80~100여개국에 수출되는 suv들이 조건 만족때문에 암레스트가 다 짧은걸로 압니다~.그리고 2번사항. 그대로 빗물에 노출됩니다. 다만 현기는 방청 아연도장을 하지않고 보증도 없지만 qm6의 경우 불소 내스크래치도장과 섀시 전체를 녹방지 불소 아연도장이 되어있습니다 5년 녹보증을 하고. 섀시 도장작업을 다임러 메르세데스 벤츠와 같은곳 같은 제품군을 쓰고 있어 벤츠의 gle 350과 clk 등과 같이 바닷물 오염으로부터 10년은 멀쩡하게 보장되서 덮지 않는걸로 압니다 자신감이죠 gle350이 1억 3천하는 차라는걸 생각하면 동일한 류프라인 플라즈마 루프 블레이징 부터..베터리나 엔진 공유에 사이드미러 어쎔블리. 이오나이저나 유기물 흡음제.. 스마트키 시스템등 요즘 르노와 벤츠가 공유하는게 생각보다 많습니다. 르노가 국내선 몰라줘도 세계무대에선 현대 위에 있는 이유가 있지요.. 이번 부식평가에서도 아우디와 비엠을 제치고 벤츠 바로아래 르노가있죠
절단면 산화를 말씀드리는겁니다.
절단면에 방청제를 다시 바르는건 아닐거라보고 저렇게 절단면이 훤히 보이면 철 산화가 빨리 될 수있다곡보는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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