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직원친구가 있는 매장에 전시차 있어서 보고 왔습니다.
사진보고 차계속 이쁘다라고 이야기만 하다가 실물 봤는데
뒷좌석 루프가 꽤 높더라구요
옆에있던k7이랑 큰차이를 못 느꼈습니다.
시각적으로 낮아보이게 만들었는데 실제로 낮지는 않네요
휠하우스는 제손으로 손가락 세개이상 들어가는 공간 나오구요
뒤쪽 범퍼에 머플러는 팁이 아니고 그낭 디퓨저였습니다
그리고 2.0모델이었는데 풀옵 아닌데 40,900,000원
가격보니 만만한 가격이 아니네요
4천 넘는 2.0 스팅어
4시리즈 그란쿠페가 할인받으면 4천중반인데 부가티마크가 좋아서 스팅어 산다면 몰라도 이거사면 그냥 개호구라는 생각밖에 안듭니다. 그돈이면 그란쿠페도 구매가능하고
3.3풀옵 때리면 5천중반 가는데 5천중반이면 진짜 잘달리는 란에보새차 가격입니다 .지금 안팔아서그렇지
액면가는 높지만 할인 받으면 구매 가능했던 가격이죠.
4-5천이면 고를 차 많습니다.
구매 고려중이라면 생각 잘 해보시길 바랍니다
정말 잘 달리는 차가 필요하면 가격대 좋은 카마로ss타시고
가족도 태울 수 있고 타협적으로 잘 달리는 차가 필요하다면서 타협저미 없다고 스팅어 대안이 머냐 하시는 분들도 있을 수 있는데요
5500돈들고 수입차 천천히 보시면 살거 많습니다.
수입차는 늘상 할인이 많아요
스팅어는 진짜 말리고 싶네요
비교하지 듣보잡 기아랑 BMW랑
비교가 되나요 그냥 내수용 차크
기 옵션으로 밀어붙이는 싼마이차ㅋㅋ
3시리즈 상대라고 지들 입으로 말하는데
5시리즈랑 비교한다니 진짜 희대의 개소리다
저도 일본 기술력은 인정합니다만, 일본차는 쫌~~~~~~~~
근데 배울건 배워야지요
그냥 허접함
지들이 존나 잘 달린다그 떠벌이니까 글쵸
비교하지 듣보잡 기아랑 BMW랑
비교가 되나요 그냥 내수용 차크
기 옵션으로 밀어붙이는 싼마이차ㅋㅋ
원래 엠블럼이 나은 듯
머스탱은 뭔가 포스가 부족해보여요
그냥 일반차같은 느낌
돈있으면 카마로 돈없으면 스팅어
OK ㅋㅋㅋ
3.3도 유지비 많이 들건데.
이건 팩트임다
그돈이면 gt타지
인천집도착 한마디로 잘서고 잘달리고 함 그러면된거아녀~~타보고서 깔거면까고 칭찬할거면하세여
예전차량 비엠이3이었음 그게차냐~~타는내내 속탔다 외제타고싶어 그럼돈버세여 인생징징 거리지마시고
뭐든지해보고 마을하세여~~징징거리지마시고 없어보이세여~~`
가족과 일상 생활도 되고... 골프채도 막 드가고.... 드리프트도 가능하고.... 고속도로에서 앞차도 자동으로 따라가고.... 국산차라 부담도 적고... 괜찮은거 같은데요? ㅎㅎ;;
근데 단점이 때 하나 있습니다.
그많은 장점들이
먼가 다 어설퍼요
퍼포먼스 패키지 옵션을 넣어야 하는데 그럼 2.0 차값이 4500에서 좀 더 오버됨.
정작 브렘보 기본인 3.3T 깡통(마스터즈) 가격이 4500만원.
결론은 저걸 굳이 구입하겠다면2.0사지말고 3.3 사는게 차라리 가성비에서 유리함.
2.0은 그나마 국산차 장점인 가격대비 메리트가 전혀 없는걸로.
또한 2~3년 지나면 국민양카 k5의 양카계보를 이을 절대적인 후보차종으로 생각됨.
왜 운전못하는 애들이 단독 사고 나는지요
수입차랑 경쟁한다고 가격도 수입차따라가면 어쩌노...
뭐 출시만 하면 그러대요. 차라리 중국이나 인도차랑 비교하면 훨씬 부각될텐데. ㅉㅉ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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