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벤츠 AMG GT 4도어 63 S 4매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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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년 09월식 11,400 km 가솔린

[판매완료]
김재경 인증딜러
판매중 80
판매완료 2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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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본정보

연식 2021.09 배기량 3,982 cc (639마력)
주행거리 11,400 km 색상 기타색상
변속기 자동
보증정보
해당 기간은 제조사 보증 중 엔진 및 동력 부품 기준입니다. 차체 및 일반부품은 제원을 확인해주세요.
보증기간은 신차구입부터 계산되며, 기간 또는 주행거리 중 먼저 도래한 것을 보증기간 만료로 간주합니다.
만료
연료 가솔린 확인사항 차량등록증 사원증

시세정보

해당모델은 시세가 준비되지 않았습니다.

차량제원

차량정보
엔진 형식 4.0 V8 터보 가솔린직접분사
연비 7.2km/ℓ
최고출력 639마력
최대토크 91.8kg.m
차량중량 2,155kg
구동방식 AWD
타이어 275/35/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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옵션정보

옵션명을 클릭하시면 자세한 설명을 볼 수 있습니다.

보험처리이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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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험처리 0
차량번호/소유자변경 0회 / 4회
자동차보험 특수사고 전손: 0 / 침수전손 : 0 / 침수분손 : 0 / 도난: 0
보험사고(내차피해) 0회 (0원)
보험사고(타차가해) 0회 (0원)
보험이력 공개일 2024- 03- 13

성능점검

성능점검 아이콘
성능점검기록부가 이미지로 등록되었습니다.

차량설명

2021년 9월식 벤츠 AMG GT 4도어 63 S 4매틱+ 모델을 판매합니다.
 
》포스 넘치는 브라부스 튜닝카
》정식출고/무사고 운행 차량임을 강조
》제로백 3.2초, 639마력 V8 바이터보 스타일리시 4도어 쿠페


▶본 차량상태..
- 정식출고
- 무사고 운행
- 브라부스 튜닝
- 11,400km 실주행
- 부메스터 사운드 시스템
- 깔끔하게 관리된 내/외관 보유
- 639마력 4.0L V8 터보 4도어 쿠페

▶리스 스케줄표






▶GT R보다 빠른 4도어 퍼포먼스 쿠페 GT63 S 4매틱 플러스..
‘메르세데스-AMG GT 4도어 쿠페’는 포르쉐 파나메라의 새로운 경쟁자를 부르는 공식 이름이다.
비록 이번에 정확한 차체 크기는 공개되지 않았으나, 기존의 AMG GT 2도어 쿠페보다 전장이 긴 건 틀림이 없어
보인다. AMG GT 4도어 쿠페는 기존 2도어 쿠페 모델과 달리 C-클래스, E-클래스에 사용되었던 ‘MRA’ 플랫폼으로 개발됐다.
 
하지만 외관 스타일은 상당히 유사하다. 허리가 길고 굵어졌으며 보닛 길이가 짧아졌고 눈꼬리가 정상적으로
내려왔다는 작지 않은 변화들이 있긴 하지만, 여전히 크고 촘촘한 파나메리카나 그릴, 에어 인테이크가
큼지막한 범퍼의 모양, 그리고 슬림한 테일라이트 등 디자인적으로 두 차는 닮은 구석이 많다.
 

 
독일 아팔터바흐(Affalterbach)의 AMG 공장에서 탄생한 최초의 4도어 스포츠 카는 4.0 V8 트윈-터보 엔진이
탑재된 ‘63 S 4매틱 플러스’ 모델에서 최고출력으로 639ps(630hp)를 발휘한다. ‘63 4매틱 플러스’보다 54ps
강력한 출력과 10.2kg.m 강력한 91.8kg.m(900Nm) 토크로 0->100km/h 제로백을 단 3.2초에 주파한다.
최고속도는 315km/h에 이른다. ‘63 4매틱 플러스’의 제로백은 3.4초, 최고속도는 310km/h로 이쪽도 여전히
빠르다.
 

 
AMG GT 4도어 쿠페에는 좀 더 대중적인 직렬 6기통 엔진의 ‘53 4매틱 플러스’ 모델도 존재한다. 이쪽은 전동
컴프레서를 사용하는 3.0 직렬 6기통 터보 엔진으로 최고출력 435ps(429hp), 최대토크 53kg.m(520Nm)를
발휘한다. 거기에 또 ‘EQ 부스트’ 스타터-제너레이터로부터 22ps와 25.5kg.m를 부수적으로 얻으며,
0->100km/h 제로백은 4.5초에 주파하고 최고속도로는 285km/h를 기록한다.

‘63 S 4매틱 플러스’는 585마력을 발휘하는 AMG GT R보다 54마력 강력하다. 운전자 체중을 포함한 차량
중량은 2,120kg으로 490kg 가량 더 무겁지만, 무려 20.4kg.m 더 강력한 토크와 4매틱 시스템의 이점을
활용해 제로백 대결에서 AMG GT R을 0.4초 큰 차이로 앞선다.
 

 
V8 엔진에는 토크 요구가 적을 때 4개 실린더의 가동을 중지시키는 가변 실린더 제어 기술도 적용되었다.
한편 V8 모델에는 올-휠 스티어링 시스템이 기본 장착되고 6기통 모델에는 옵션 장착된다. 또 6기통 모델에는
스틸 스프링과 가변 댐퍼 조합의 서스펜션이 기본 적용, V8 모델에는 멀티-챔버 에어 서스펜션이 적용되었다.
 
AMG GT 4도어 쿠페의 대시보드는 12.3인치 크기의 고해상도 디스플레이 2개를 하나로 연결시킨
‘와이드스크린 콕핏(Widescreen Cockpit)’에 의해 절반 가까이 점령됐다. AMG GT 2도어 쿠페의 것처럼
센터페시아는 뚱뚱하고 터빈 스타일의 에어컨 송풍구 4개가 중앙에 줄지어 있다.
 

 
시트는 4인승과 5인승 두 가지 구성으로 준비됐다. 기본 트렁크 룸 용량은 395리터. 만약 뒷좌석 시트를 모두
눕히면 짐칸으로 이용할 수 있는 공간이 1,324리터로 확장된다.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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