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4월식 포르쉐 911 터보 모델을 판매합니다.
》1,500만원 아크라포빅 추가!!
》리스승계/정식출고 차량임을 강조
》최상의 밸런스
4륜구동/520마력 드라이빙 머신 스포츠카
》고품격 사운드 BOSE 오디오/세련미 더해주는 레드 시트
적용
▶본 차량상태..- 리스승계
- 정식출고
- 35,000km 실주행
- BOSE 사운드 시스템
- 접지력 좋은 4륜구동
- 520마력 3.8L 6기통 엔진
- 깔끔하게 관리된 내/외관 보유
- 관리가 수월한 은색 바디&레드 시트
▶포르쉐가 911 터보와 터보 S를 공개했다. 911 터보는 새 AWD 섀시와 어탭티브
에어로다이내믹스, 액티브 리어 액슬 스티어링 같은 최신 기술이
만재하다.
911
터보에는 운동 성능을 높여주는 PDCC(Porsche Dynamic Chassis Control)가 처음으로 채용됐다.
안티 롤 시스템인
PDCC는 911 터보의 운동 성능을 극대화 하는 효과가 있다. 911 터보 S에는 PDCC와 함께
스포트 크로노 패키지와 다이내믹 엔진
마운트, PCCB(Porsche Ceramic Composite Brakes)가 기본이다.
포르쉐에
따르면 911 터보 S의 뉘르부르크링 랩 타임은 7분 30초 이하이다.
엔진은 3.8리터 플랫 식스가 탑재된다. 최고 출력은 터보가
520마력,
터보 S는 560마력이다.
변속기는 7단 듀얼 클러치가 기본이며 스톱 스타트 기능도 기본이다. NEDC 기준으로 공인 연비는
12.36km
16%가 올랐다.
새
AWD에는 전자식 다판 클러치가 적용된다. 필요시 가장 빠르게 앞바퀴로 동력을 전달하며 새롭게 수냉식
냉각 시스템도 채용됐다. 스포트
크로노 패키지 플러스 모델의 경우 0→100km/h 가속 시간은 3.2초, 터보 S는
3.1초에 불과하다. 최고 속도는
317km/h이다.
리어
액슬 스티어링은 운동 성능을 더욱 높여주는 부분이다. 이 시스템은 리어 액슬에 마련된 2개의 전자식
액츄에이터가 리어 휠의 각도를 상황에
따라 달리한다. 저속에서는 프런트 휠과 반대 방향으로 조향해 실질
적으로 휠베이스가 250mm 줄어드는 효과가 있다. 80km/h
이상에서는 프런트 휠과 같은 방향으로 조향하면서
운동 성능을 더욱 높여준다.
액티브
에어로다이내믹 시스템도 911 터보에는 처음으로 선보인다.
3조각으로 구성된 프런트 스포일러는 상황에 따라 늘어나고 리어 스포일러도
3단계로 조절되며 고속 영역
에서는 프런트 스포일러는 최대한 늘어나고 리어 스포일러는 가장 높이 솟아오른다. 차체는 911 카레라 4보다
28mm가 늘어났으며 알로이 휠은 단조 20인치가 제공된다. 터보 S에는 풀 LED 헤드램프도 기본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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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의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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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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